[팸타임스 김성근 기자 ] 울산 강아지분양샵 엔젤인독스가 개점 6주년을 맞아 특별한 혜택 이벤트를 시행한다. 6월부터 개점 6주년을 맞아 선착순 100분에게 최대 20~50% 할인된 가격으로 분양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또한 소개 및 재분양 고객에게는 별도의 추가로 할인을 해주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2012년 시작한 애견샵전문 엔젤인독스는 건강한 분양견을 위한 15년 이상 근무한 수의사가 직장인, 프리랜서 등 바쁜 현대인과 야간 응급상황을 대비해 24시간 무료케어서비스를 시행 중이다.
고객만족도를 높이고 비위생적, 농장견이 아닌 가정매입, 가정위탁견, 전문켄넬 강아지만 분양하는 전문업체로써 애견분양 후 건강상태 및 각종 질병으로부터 보호하고 사후관리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분양 전 부터 음이온 살균시스템과 룸 온도조절 환기시스템을 운용함으로써 고객에게 입양 전 입양하기 가장 최적의 상태로 건강검진 심사 후 기준에 만족하는 강아지만을 입양할 수 있도록 원칙을 고수한다.
애견 전문가와 1대1 심도 있는 분양상담을 진행 후 2층에 위치한 애견병원에서 평생 의료비 할인 혜택을 선사하고 있다. 관계자는 "오랜 기간 지역 내 사랑을 받아온 보답으로 진행하는 이벤트이니 많은 성원을 바란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김성근 기자 fam5@pcs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