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팸타임스 강현구 기자 ] 전국 약 270여 개의 가맹점을 보유하고 있는 글라스스토리가 이들 가맹점과 연계한 아이웨어쇼핑 앱을 런칭했다.
글라스스토리는 아이웨어 업계 최초로 온라인에서 구매한 선글라스를 매장에서 수령할 수 있는 '스마트 픽업'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모바일 앱을 통해 멤버십 포인트 적립, 확인 및 사용이 가능하며 위치기반 서비스를 이용해 자신과 가까운 매장의 할인쿠폰 및 이벤트 소식을 바로 받아볼 수 있다.
"스마트 픽업 서비스"는 다양한 아이웨어 브랜드를 온라인 또는 모바일 앱에서 구매하고 가까운 매장에서 픽업할 뿐만아니라 자신의 얼굴형에 맞도록 피팅 및 무료 시력검사까지 논스톱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는 서비스이다.
무료 시력 검사는 휴대폰을 활발히 사용하는 2030 세대의 눈건강을 위해 글러스트로리 전국 가맹점에서 진행하고 있으며, 글라스스토리 모바일 앱을 통해 무료 시력 검사 예약이 가능하다.
글라스스토리는 6월 12일 부터 모바일 앱 런칭을 기념하여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신규회원 전용 쿠폰 및 앱다운로드 쿠폰, 스마트픽업 전용 쿠폰 등 다양한 쿠폰을 발행하며 모바일 앱을 설치하고 회원가입을 한 고객들에게 카카오 이모티콘, 영화 예매권 등 다양한 선물을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글라스스토리 관계자는 "모바일 앱으로 더욱 다양한 상품을 소비자에게 보여주고, 전국 가맹점 어디서든 찾을 수 있는 스마트픽업 서비스로 소비자들이 더욱 편리하고 쉽게 아이웨어를 쇼핑할 수 있도록 하겠다." 며 "특히 온라인에서 구매하고 가맹점에서 픽업이 이루어 지는 만큼 피팅은 물론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고객중심의 서비스를 현장에서 제공해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겠다"라고 말했다.
강현구 기자 fam4@pcs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