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SBS플러스 박진희•윤소이 '떠나요, 둘이서' 착한 예능감 발휘!

강현구 2017-06-09 00:00:00

SBS플러스 박진희•윤소이  '떠나요, 둘이서' 착한 예능감 발휘!

[팸타임스 강현구 기자 ] SBS플러스 채널에서 신개념 '여행 자극' 프로그램을 선보였다.

'떠나요 둘이서'는 실제 연예계 절친 둘이서 떠나는 리얼리티 예능이다. 함께 가고 싶은 연예계 동료이자 '베프'에게 여행을 직접 제안하고 계획부터 일정까지 오로지 둘만이 만들어가는 DIY 여행 프로그램을 표방한다. 이에 셀럽들이 직접 여행을 기획, 설계하고 실행하는 과정을 가감 없이 전하면서 시청자들의 여행 욕구를 자극시켰다..

절친 DIY 여행의 처음을 장식한 출연자는 연예계 대표 절친으로 소문난, 10년 우정을 자랑하는 박진희와 윤소이이다. 특히 윤소이가 여행 중 피부관리 방법 중의 하나로 사용한 멀블리스의 웨딩드레스팩이 알려지고 있다.

멀블리스의 '웨딩드레스 수분코팅 누드실 마스크' 일명 웨딩드레스팩은 고급 진주만을 엄선해 피부톤을 투명하게 가꾸어주는 마스크 팩으로 캐비어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 고객들의 만족감을 높여 현재 판매량이 300만장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멀블리스는 웨딩드레스뿐만 아니라 '웨딩부케 워터커버 쿠션', '웨딩 립컬러8종', '워터커버 리퀴드파운데이션'등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웨딩드레스팩의 후속작인 '널스 힐링 거즈씰 마스크' 일명 간호사팩도 알려지고 있다.

강현구 기자 fam4@pcss.co.kr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