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애견을 위한 음악회 '개나소나콘서트'

이경관 2012-07-22 00:00:00

애견을 위한 음악회 '개나소나콘서트'

애완견과 함께 입장하는 무료공연

60인조의 아모르 필하모닉 오케스트라의 연주

'청도군민' 개그맨 전유성이 기획하고 연출을 맡은 '개나소나콘서트'가 오는 7월 28일(토) 중복날 오후 6시, 청도 야외음악당에서 열린다. 올해로 네 번째 열리는 이번 행사는 '개들의 품격이 높아집니다'를 슬로건으로, 음악회를 비롯하여 다채로운 행사가 펼쳐질 예정이다.

60인조의 아모르 필하모닉 오케스트라의 연주로 더운 '중복의 밤'을 식히게 될 이번 '애완견을 위한 음악회'는 전유성씨가 기획과 연출을 맡고, 개그맨 정선희의 사회로 진행된다.

아모르 필하모닉 오케스트라는 차이코프스키 슬라브 행진곡으로 음악회의 시작을 알리며, 베토벤의 교향곡 '환희'와 '합창'도 합창단과 함께 감동의 선율을 선사한다. 플루티스트 박태환과 김일지의 협연으로 '리골레토 환타지'를 들려줄 계획이다.

올해 콘서트의 스페셜 게스트로는 잘 알려진 뮤지션 록밴드 전인권씨와 넥스트의 키보디스트 지현수가 출현할 예정이다.

이 행사를 기획한 개그맨 전유성씨는 "이번 음악회를 '가족처럼 여기는 애견을 위해 음악회를 즐기지 못하는 사람들, 그리고 애견에게 음악회를 들려주고 싶은 분들을 위한 음악회'라며 젊은층과 중년층 모두를 만족시키는 구성으로 2시간 내내 동행한 반려견과 행복한 시간을 만들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개나소나콘서트의 연주회는 저녁6시이며, 부대행사는 오후 3시부터 시작된다.

또 행사 하루 전날인 27일 금요일에는 저녁 8시에 최복호 패션연구소에서 전야제로 재즈콘서트가 열리고, 인근 비슬리조트에서는 애견과 함께 하는 캠핑장도 운영된다.

<2012 개나소나콘서트>

일시 : 7월28일(중복). 토요일. 오후6시(부대행사 오후3시~)

장소 : 청도야외음악당. 무료입장

사회 : 정선희(개그맨. 방송인)

특별출연 : 들국화의 전인권, 넥스트의 지현수 등

연주 : 아모르 필하모닉 오케스트라(60인조)

공연문의 : 전유성의 코미디시장(010-6703-1950)

이메일 : junokei@daum.net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