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팸타임스 강현구 기자 ] 대한민국 대표 가구 전문 브랜드 한샘인테리어 일산점은 6월 한 달 동안 신혼가구 및 이사가구 고객을 대상으로 20주년 고객감사 '가구대축제'를 연다.
일산가구단지 3문에 위치한 한샘인테리어 일산점이 한샘 최초로 가구와 인테리어를 원스톱으로 구매할수 있게 리뉴얼 오픈한지 1년이 됐다.
1년동안 일산지역의 강선마을, 후곡마을, 문촌마을을 비롯하여 파주지역의 가람마을, 한빛마을, 해솔마을 외 다수 아파트들의 인테리어 리모델링공사와 가구판매가 이루어 졌으며, 최근에는 파주 롯데캐슬 등 파주지역 주민들도 다수 방문 중이다.
일산점 관계자는 "고객님들의 만족도가 가장 높았던 부분은 고객의 니즈에 맞춰 100만원대, 200만원대, 300만원대 금액대별 한샘가구 맞춤상담이 가능하고, 3D 설계를 통해 고객의 집에 맞는 맟춤설계가 가능하다는 점이다"고 말했다.
이번 '가구 대축제'에는 이태리 직수입소파 칼리아 이벤트 뿐만 아니라, 한샘이 권유하는 침대 7종과 Q/K 매트리스과 붙박이장, 옷장을 함께 구매 할 시에 소가구 4종 중 1종 또는 아임 서랍장 2종(멀티형, 3단) 중 택 1 증정 하는 등 다양한 증정품을 만날 수 있다.
또한 일산점 단독 행사로 소파구매시(200만원이상) 쿠션을 증정하고, 침실 패키지 구매시 화장대 의자를 증정하는 등 유형별 사은품을 증정 한다.
한샘인테리어 일산점의 다양한 이벤트는 일산 가구단지 한샘인테리어 일산 대리점(영업:오전10:00–오후8:00) 또는 전화를 통해 문의 가능하다.
강현구 기자 fam4@pcs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