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팸타임스 윤순호 기자 ] 건강생활용품 전문기업 제너럴네트는 오는 8일 오후 12시 40분부터 GS SHOP에서 '미라클 볼륨 샴푸' 특가 판매 방송을 진행한다.
최근 홈케어 제품을 찾는 가운데, 현재 미라클볼륨샴푸외에도 닥터포헤어와 폴리젠 샴푸를 비롯하여 비어랩샴푸, 키라니아 샴푸, 노타모 샴푸 등 다양한 기능성 샴푸를 선보이고 있다.
'미라클 볼륨 샴푸'는 헤어샵 '제니하우스'의 아티스트들이 개발한 제품이다.
이번 방송에서는 미라클볼륨샴푸 500ml 5개와 여행용(100ml) 4개, 체험용 100ml 1개와 파우치 7개를 78,900원에 판매한다.
'미라클볼륨샴푸'는 이름처럼 각종 천연 성분이 모발의 볼륨 형성을 돕는 기능성 샴푸이다.
먼저, 치아씨드는 순간적으로 모발 수분 함유량을 증가시켜 헤어 전반적으로 볼륨 개선에 도움을 준다. 치아씨드는 단백질과 오메가3 항산화 성분이 풍부하며, 물과 섞이면 10~20배정도 물을 흡수하여 달걀 흰자와 같은 점성이 생기면서 부피가 불어나는 특징이 있다
또한 2단계로 모발을 구성하는 5가지 아미노산과 비타민, 콜라겐이 모피질에 영양분을 공급하여 모발뿌리의 볼륨형성을 돕고, 11가지의 식물성 오일 성분과 40여종의 영양성분이 모발에 스며들어 모발과 두피에 영양을 공급하여 볼륨이 지속되도록 돕는다.
제너럴네트 관계자는 "첫 런칭 방송 당시 5000세트 이상 완판되는 기록을 달성했고, 앞으로도 끊임없는 연구를 통해 품질 경쟁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윤순호 기자 fam3@pcs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