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팸타임스 강현구 기자 ] 독일 씨코스메틱 브래드 라마린이 글로벌 스토어인 '부츠(BOOTS)'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영국의 대표 H&B스토어 브랜드인 '부츠'는 전세계 11개국에 1만3100개 이상의 매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영국에만 2,600개 매장을 보유한 영국의 대표 H&B스토어 브랜드이다.
라마린이 입점하는 '부츠(Boots)' 스타필드 하남점은 영국의 대표 드럭스토어 브랜드 '부츠(Boots)'가 국내 기업 이마트와 손잡고 공식적으로 첫 선을 보이는 국내 매장으로, 약 190평 규모로 구성되어 있다.
라마린은 현재 부츠 스타필드 하남점을 통해 메드 데이크림, 메드 클렌징 밀크, 메드 클렌징 젤, 메드 모이스쳐라이징 로션, 메드 나이트크림, 메드 아이크림, 메드씨솔트 크림 등 민감성 피부를 위한 라마린 7종의 제품과 '부츠(BOOTS)' 전용 기획세트를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라마린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6월 한정 메드 클렌징젤, 클렌징밀크 20%할인 이벤트를 진핸중이다.
라마린은 독일 더모코스메틱으로 라메르사의 국내 명칭으로 싱글즈 뷰티살롱, 그린플러그드, 얼루어 그린캠페인 등에 참가 하며 소비자들에게 인지도를 쌓아 온 독일 대표 씨코스메틱 브랜드로 독일에서는 이미 800개 이상의 약국과 1200개 이상의 뷰티살롱에서 판매되고 있는 민감 및 건조한 피부 전용 스킨케어 브랜드이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라마린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채널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강현구 기자 fam4@pcs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