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팸타임스 강현구 기자 ] 서울 종각에 개원한 35년 전통의 종로 세종요리학원에서 6월 신규과정 일부를 특별 할인 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6월 12일 새롭게 선보이는 제과 자격증 과정은 국가공인자격증 과정인 제과 기능사 자격증 획득을 준비하는 과정으로, 많은 인기를 모으고 있는 마카롱, 타르트, 다쿠아즈 등 고급 디저트 메뉴가 다수 포함돼 있다.
다음으로 6월 7일 개강하는 생활 (기초) 요리 과정은 돼지 갈비찜, 함박 스테이크, 오꼬노미야끼 등, 한식, 양식, 일식, 중식을 망라한 40여 가지 생활요리를 배울 수 있는 과정이다.
특히 요리에 서툰 일반인과 칼을 처음 잡는 학생들도 쉽게 요리와 친해질 수 있게, 기초부터 상세한 설명과 함께 진행되기 때문에, 요리 초보자도 즐겁게 참여할 수 있다.
이번 6월 개강되는 제과 디저트과정과 생활 기초요리과정 모두 선착순 20명에 한해, 기존 수강료의 30%를 즉시 할인하여, 합리적인 가격으로 수강할 수 있다.
평소 요리에 관심이 많았으나 비싼 수강료로 망설였던 학생들은, 이번 기회에 세종요리학원의 문을 두드려 보길 권한다.
자세한 사항과 예약은 서울 종로 세종요리학원에 직접 문의 하거나, 세종요리학원 홈페이지를 참조하기 바란다.
강현구 기자 fam4@pcs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