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팸타임스 윤순호 기자 ] 1:1 퍼스널 트레이닝 전문 비비짐 일산점은 여름철을 맞아 '다이어트 PT 프로그램'을 마련했다고 2일 밝혔다.
비비짐은 전문 자격을 갖춘 트레이너가 체계적이고 과학적인 개인별 맞춤형 프로그램을 구성하여 회원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기본적인 근력 향상 프로그램외에 직장인을 위한 자세교정, 20~30대 여성 회원을 위한 몸매교정 프로그램도 진행하고 있다.
정발산역 인근에 위치하여 접근성이 좋으면서 호수공원을 바라보며 운동할 수 있기 때문에 실내 운동의 답답함도 해소해준다.
비비짐이 선보이는 '다이어트 pt' 프로그램은 체계적인 식단관리와 맞춤형 운동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다년간의 경험과 이론을 바탕으로 체형별 체질별 식단을 제시하고, 회원이 원하는 부위에 가장 효과적인 운동을 알려주고 있다.
비비짐 관계자는 "여름을 맞아 다이어트를 원하시는 회원들이 늘고 있다. 단순히 살만 빼는 다이어트가 아니라 균형잡힌 몸매, 아름다운 몸매를 가꾸는 프로그램을 제시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비비짐은 일산점뿐만 아니라 김포점에도 1:1피티샵을 운영하고 있으며, 블로그 및 카페를 통해 운동법을 공유하여 회원들이 쉽게 운동을 접할 수 있도록 여러 방면으로 노력하고 있다.
윤순호 기자 fam3@pcs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