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팸타임스 박주혜 기자 ] 71년 전통을 가진 종합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코지마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더 골프쇼'에 참가해 고객들에게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 1홀(대화역 2번출구)에서 6월 8일(목)~6월 11일(일) 오전 10시~오후 6시까지 진행한다.
코지마 부스는 전시장 입구 부근에 자리하게 되며 기존에 성황리에 판매되었던 전신 안마의자부터 새롭게 출시하게 될 제품을 소개하고 체험하는 시간을 만들 예정이다.
사전 등록 시 현장에서 본인 확인을 통해 무료입장을 할 수 있으며, 현장에서의 별도로 등록 절차 없이 입장할 수 있어 혼잡함을 피할 수 있다. 무료 초청장이 없거나 사전등록을 하지 않은 고객들은 유료입장권을 구매하여 입장해야 하며, 주차는 전시장 지하 주차장(유료)을 이용할 수 있다. 사전등록 및 자세한 내용은 더 골프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코지마 관계자는 "안마의자가 수면질, 소화, 피로회복 등 다양한 건강생활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으며, 코지마의 제품과 브랜드이념을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와 의미를 지닌다.
건강한 삶과, 휴식에 대한 가치가 증대되고 있는 때에 운동과 휴식 모두 체험하고, 경험할 수 있는 이번 '더 골프쇼'는 고객과 코지마에게 모두 소중한 시간이 될 것이고, 고객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 드리며 코지마 부스 방문 및 체험 시 작은 사은품 증정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박주혜 기자 fam1@pcs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