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맨트는 'For men who women want'의 약자로 여성들의 바라는 남자를 위한 맨즈 코스메틱 브랜드이다. 모든 제품을 20-29세 여성들을 대상으로 원하는 남성에 대한 설문조사 데이터에 기반하여 선보이며, 런칭과 동시에 선보이는 대표 제품들 또한 여성들의 객관적인 설문조사 데이터를 바탕으로 탄생한 제품으로 여성에게 호감가는 남자가 되는 법을 제안하는 제품이다.
화이트닝 옴므 에센스는 어둡고 칙칙한 피부에 수분을 채워주고 피부 톤을 환하게 밝혀주는 토탈 솔루션 에센스이다. 베이스 제품을 사용하지만 메이크업에 능숙하지 않은 탓에 피부 표현이 하얗게 뜨는 경우 혹은, 아무 것도 바르지 않아 칙칙한 피부 톤을 가진 남성들이 자연스럽게 밝은 피부 톤을 연출할 수 있도록 기획된 제품이다.
포 맨 매너 다리는 여성들이 너무 무성하지도, 빈약하지도 않게 적당히 제모된 남성들의 다리를 선호한다는 점에 착안하여 개발된 다리털 숱 제거기이다. 물기가 없는 상태에서 다리, 팔, 겨드랑이 등 제모가 필요한 부위에 부드럽게 빗어 주기만 하면 자연스럽고 깔끔한 제모가 가능하다.
포 맨 매너 데오 티슈는 티슈형 데오도런트로 여성들이 원하는 깔끔하고 청량한 남성의 매력을 완성시키기 위해 개발된 제품이다. 더운 날씨로 인해 얼굴 및 겨드랑이 등 땀으로 걱정되는 부위를 가볍게 닦아주면 보송하고 상쾌하게 땀과 냄새를 정리할 수 있다.
포맨트 관계자는 "앞으로도 객관적인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지속적인 제품 개발을 통해 여성들이 원하는 매력적인 남성의 뷰티를 제시하는 맨즈 코스메틱 브랜드로 자리 잡을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포맨트의 모든 제품은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김성근 기자 fam5@pcs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