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키즈카페 프랜차이즈 ㈜슈슈봉봉프렌즈가 창업·경영컨설팅 자회사인 ㈜골드컴퍼스를 설립했다고 11일 공시했다.
㈜슈슈봉봉프렌즈는 자회사 ㈜골드컴퍼스 설립을 시작으로 그 동안 진행해온 슈슈봉봉의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키즈카페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 창업자를 위한 키즈카페 창업관련 전문 컨설팅을 진행한다는 방침이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 자회사 설립은 프리미엄 키즈카페의 높은 창업비용을 대폭으로 축소하여 창업을 지원하고, 프랜차이즈 인큐베이팅 사업을 통해 사업 다각화를 이뤄나가기 위함"이라고 설명했다.
우선 ㈜골드컴퍼스는 합리적인 창업 비용과 가맹점 관리비용을 내세워 국내 키즈카페 성공창업을 희망하는 창업자들에게 전문적인 창업노하우 및 경영지식 등을 전달할 예정이다.
또 프리미엄 키즈카페 창업 외 키즈카페 연합을 따로 구성하고 창업주들이 겪는 운영상의 어려움과 문제점을 해결해 주는 것을 목표로 다양한 활동을 전개, 개인 창업자들에게 든든한 지원군이 될 것을 약속했다.
㈜골드컴퍼스 관계자는 "먼저 키즈카페 창업 지원에 전력을 기울이고, 향후 외식창업 프랜차이즈 브랜드 런칭을 위한 준비도 시작하고 있다"라며, "그간 쌓아온 창업 및 경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다양한 우수 프랜차이즈 브랜드를 새롭게 발굴해 냄으로써, 장차 국내 대표적인 프랜차이즈 전문 기업으로 도약해 나갈 것"이라고 포부를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