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이 5월 초혼 전용 파티인 'Private Social Doctor Party'의 참가자를 현재 홈페이지에서 모집한다고 밝혔다.
해당 파티는 오는 5월 20일(토) 오후 5시, 코트야드 메리어트 남대문 호텔에서 열릴 예정이다.
이 파티의 참석자는 의사 남성 8명과 미혼 여성 8명이다. 지정된 드레스코드의 경우 남성은 정장, 여성은 원피스 또는 드레스다.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홈페이지 내 관련 웹페이지에서 위 파티에 대한 참가 신청을 할 수 있다. 또한 참가 신청 후 비회원일 경우 신원인증 및 간단한 인터뷰가 있으며, 참석이 확정된 이들에게는 개별연락이 진행된다.
해당 결혼정보업체 홈페이지 및 전화를 통해 위 행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을 알아볼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보다 품격 있는 상류층결혼정보회사 파티를 희망하는 이들을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많은 싱글남녀들이 이번 상류층결혼정보회사 파티에 참가해 뜻 깊은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기독교결혼정보회사로 널리 알려진 위 결혼정보업체는 특화된 재혼정보 서비스로 재혼정보회사로도 회원들의 신뢰를 얻고 있으며, 현재 '2017년 5월 스페셜 무료 맞선이벤트'를 진행해 무료 맞선의 기회를 제공 중에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