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엔다 특대형 아기범퍼침대는 아이에게 안전한 공간을 만들어주고 싶은 엄마들이 선택하는 스테디셀러 제품으로, 주말 대표 TV 프로그램 육아 예능을 통해 화제가 된 바 있다. 일반 놀이매트와는 달리 아기가 자고, 먹고 놀 수 있는 공간을 충분히 확보하면서도 주변 환경과 철저하게 격리되기 때문에 안전성을 보장해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이번에 방송되는 폴리진 사용 아기범퍼침대는 항균, 항취 기능으로 수면 중 땀을 흘리는 영유아들이 피부 자극이나 건강의 위협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
폴리진은 천연 은에서 추출한 은염(Agd)을 이용해 만들어진 친환경 충전재로, 황색포도상구균과 폐렴균 등 세균의 성장과 증식을 막는 한균제이며 자사 유아범퍼침대에 스웨덴 브랜드 폴리진(Polygiene)을 적용하고 있다.
비비엔다는 99.9% 항균 친환경 충전재로 만들어지는 핸드메이드 범퍼침대 브랜드다. 지난 롯데홈쇼핑 방송을 통해, 스웨덴 브랜드 폴리진(Polygiene)을 사용한 자사 아기범퍼침대 슈퍼특대형 제품을 처음 선보였으며, 해당 제품은 방송 중 조기 완판되는 기록을 세웠다.
오는 15일에 진행되는 방송에서는 기존 슈퍼특대형 제품 외에도 쌍둥이, 연년생 등, 2명의 자녀를 가진 부모님들을 위한 확장형 범퍼침대도 판매한다. 확장형 범퍼침대는 확장형 범퍼침대 본품과 슈퍼특대방수패드 1개, 알러프리 동물이불베개세트 1개, 등으로 구성됐다. 알러프리 동물이불베개세트의 경우 이번 방송이 마지막 증정이 될 수 있어, 이번 기회를 놓치면 언제 구성이 될지 모른다고 전했다.
관계자는 "확장형 범퍼침대는 아이가 하나인 경우에는 슈퍼특대형으로 사용하다가, 둘째가 태어나면 확장형으로 사용할 수 있어 뛰어난 실용성을 갖췄다"며, "이번 앵콜 방송에서는 역대 최다 사은품도 구성되어 제공되는 만큼, 둘째 계획이 있는 육아맘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 외에도 홈쇼핑을 통해 범퍼침대 제품 구입 후 포토상품평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침대 설치 후 포토상품평을 작성하면 참여가 완료되며, 참가자들에게는 순면누빔패드가 추가로 증정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및 롯데홈쇼핑 판매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