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역력이 약하고 미성숙한 신생아들은 출산 시 다양에 위험에 노출되는 것은 물론, 출산 이후에도 열이 나거나, 수두와 같은 질병에 노출되기 쉬워 주의가 필요로 한 것으로 나타났다.
신생아에게 발생하는 열은 흔한 감기는 물론 세균감염과 같은 치명적인 질환일 수 있어 응급실 방문이 필요로 하는 만큼 병원비에 대한 부담이 높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때 태아 보험이 준비되어 있다면 응급실 비용은 물론 선천이상, 저 체중아 미숙아 인큐베이터 비용 등과 같은 출산 시 발생할 수 있는 위험과 출산 이후에 발생할 수 있는 병원비에 대한 부담을 줄일 수 있어 유용하다.
태아 보험전문가는 태아 보험 가입 이후 빈번하게 발생하는 보험금납부, 계약 변경, 보험금 청구 등 서비스 측면까지 놓치지 않기 위해서는 태아 보험 비교 사이트(http://ubohummall.net/n/?a=16) 선택이 중요한 만큼, 태아 보험비교사이트 가입요령을 미리 점검하라고 말했다.
▶ 태아 보험 비교사이트는 믿을 수 있는 법인대리점을 선택해라.
출산 육아서적에서도 태아 보험이 언급되고 있을 만큼, 출산을 준비하는 엄마들이라면 꼭 준비해야 하는 출산준비로 태아 보험이 손꼽히고 있다. 다만, 개인 설계사나 소규모 대리점의 경우 아기 띠, 유모차, 카 시트와 같은 사은품이나 가입선물로 현혹해 손해를 볼 수도 있는 만큼 금융감독원에 등록한 법인 대리점을 이용하는 것이 좋다.
▶ 태아 보험의 핵심 태아 담보 특약!
태아 보험은 선천이상, 저 체중아, 미숙아 인큐베이터 비용에 대해서 보장해주는 보험상품으로, 태아 특약에 해당하는 선천이상, 저 체중아, 미숙아 인큐베이터 비용 등 출산 시 발생할 수 있는 위험에 대해서 보장받기를 원한다면 늦어도 임신 22~23주 이내에 가입하는 것이 유리하다.
임신 22주 이후에도 가입할 수 있지만, 태아 특약을 제외한, 출생 이후 어린이보험의 혜택만 받을 수 있는 만큼 출산 전 태아 보험가입을 고려 중이라면 태아 보험가입 시기를 점검하는 것이 현명하다.
▶ 태아 보험 가입 시 태아등재, 보험금청구 서비스 측면 고려해야.
태아 보험은 한 번의 가입으로 끝나는 것이 아닌 가입 이후에 더욱 혜택을 받는 보험 상품이다.
태아 등재, 보험금 청구 등 보험가입 이후에 혜택을 제대로 받기 위해서는 소비자도 꼼꼼하게 서류 챙기는 것이 중요하다. 보험금 청구에 필요한 서류는 퇴원하는 날 의사나 간호사에게 요청해서 미리 챙기는 게 편리하다. 이때 필요한 서류는 초진기록지, 영수증 (보험회사 제출용), 진단서, 입원확인서, 수술확인서, 진료비 세부내역, 신분증 사본 등이 있다.
태아 보험 비교사이트(http://ubohummall.net/n/?a=16)는 태아 보험은 특약과 만기, 보험사의 선택해 따라서 보험료와 보장이 달라질 수 있는 만큼 만족도 높은 보험 혜택을 누리기 위해서는 만기별 태아 보험 비교, 보험사별 보험 가격 비교, 태아 보험 비교사이트 순위 비교, 시험관 아기 태아 보험, 다태아 태아 보험, 태아 보험 실비 등 상품별 비교, 100세 만기, 30세 만기, 순수보장형, 만기환급형, 태아 보험가입요령, 가입 시기 등 다각도의 측면에서 비교해 보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한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