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봄여름, 민감한 아기 피부를 생각한다면!

이예주 2017-05-02 00:00:00

-고보습 저자극로션 및 바디 클렌저 사용 권장

봄여름, 민감한 아기 피부를 생각한다면!

본격적인 봄이 시작되고, 거친 바람과 한층 뜨거워진 자외선이 내리쬐기 시작했다. 이 시기에는 피부가 극도로 건조해져 약간의 자극이나 기온 변화에도 아기 피부에 이상이 생기기 쉽다.

더욱이 올해 봄에는 미세먼지와 오존, 황사, 꽃가루 등 피부 유해환경이 점점 더 악화되어 민감하고 연약한 아기 피부 관리에 비상이 걸렸다. 만일 아토피 피부염이나 가려움으로 힘들어하는 아이가 있는 집이라면, 피부에 직접 사용하는 보습로션부터 신중하게 선택할 것이 당부된다.

저자극 아기로션 추천 제품을 사용해야 하는 이유

일반적인 피부 보습 로션에는 촉촉한 사용감을 위해 다양한 인공첨가물이 사용된다. 이러한 성분은 자칫 연약한 아기 피부에는 신생아 태열이나 신생아 여드름, 땀띠, 아토피까지 유발할 정도로 독이 될 수도 있다.

이미 아토피로 진단을 받은 경우라면 이러한 아기 화장품이 증상을 더욱 악화시키는 것은 당연한 일. 아기 피부 보습을 위해서는 이왕이면 천연 성분을 활용해 피부 유수분을 조절할 수 있도록 검증된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

미세먼지나 극심한 일교차 등 피부를 민감하게 만드는 요인들로부터 건강하게 아기 피부를 지켜줄 수 있는 고보습 아기로션 추천 제품으로는 엄마의 마음으로 만드는 '아토샵 윈윈로션'이 주목을 받고 있다.

이 제품은 식물성 보습성분으로 피부를 매끈하게 만들어 주는 고농축 로션이다. 히알루론산과 오트밀이 피부 속 수분을 꽉 채우고 잡아주며, 파라벤과 인공향료, 색소를 배제해 아기 아토피로션으로 추천되고 있다.

또 아기 목욕 시에는 약산성 제형으로 민감하고 연약한 피부에 자극을 최소화 시킨 '아토샵 포밍클렌저'를 사용해 피부를 건강하게 유지시켜 주는 것이 좋다. 아토샵 포밍클렌저는 무설페이트로 피부에 순한 코코넛 유래 세정성분만을 사용한 신생아 바디워시다. 민감하고 연약한 아이피부와 엄마도 모두 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관계자는 "아토샵 제품은 피부에 순한 천연 성분만을 사용했고, 아기 피부를 보호하는 약산성 제형으로 피부 보호막을 건강하게 유지시켜 준다"며, "특히 피부가 거칠고 예민해지기 쉬운 봄과 여름철 아기 피부를 보호하기 위한 제품으로 엄마들의 선호도가 높다"고 전했다.

한편, 창업 17주년 기념 이벤트로 판매1위 제품인 윈윈로션 두개 특가 39,800원 이벤트를 실시중이다. 아울러 윈윈로션 500ml 대용량 제품도 25%할인가인 51,75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상세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및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