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바자회는 '로이의 선물'이라는 프로젝트명을 가지고 파보, 코로나, 홍역, 켄넬코프 등 여린 생명들을 앗아가는 전염병으로부터 유기견들을 보호하고, 입양이라는 희망을 주고자 하는 취지로 모든 유기동물 보호단체에서 관심을 가지고 있는 행사 중 하나이다.
프리미엄 매트 업체 디팡(dfang)에서도 많은 유기 동물들에게 희망을 줄 수 있는 일에 동참하고자 디팡의 애견매트 '펫플레이매트' 제품을 후원하기로 바자회에 참여 의사를 밝혔다.
이번 후원 바자회에서 디팡은 '펫 플레이매트-러그타입' 제품을 후원할 예정이다.
러그타입은 반려동물들의 미끄럼방지를 위해 소파나 침대에 쉽게 깔 수 있으며, 아델라 그레이, 지그재그 두가지 디자인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펫플레이매트'는 100% 방수가 되어 있어 내부 곰팡이 또는 악취 걱정 없으며, 내구성이 좋아 청결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점에서 제품 출시 이후 반려들에게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이다.
관계자는 "유기견들을 위한 뜻 깊은 행사 참여에 큰 보람을 느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후원을 통해 유기견 보호 활동에 앞장 설 예정이다" 라고 밝혔다.
후원 바자회는 유기동물 구조, 구호 지원단체에서 진행되며 5월 전국의 다수 보호소에 진행 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