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업체 듀오(대표 박수경)가 2017 가족사랑 명예의 전당 행복 수기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전했다.
이번 공모전은 오는 5월 '부부의 날'을 기념한 다자녀 행복 지원 프로젝트 행사로, 셋 이상의 자녀를 가진 잉꼬부부에게 가족사랑 지원금과 추억을 만들어준다.
본 행사는 오는 26일(수)까지, 해당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 가능하다. 공모전 참여 대상은 다자녀 가정을 이룬 가족이라면 누구나 응모 할 수 있으며, 행복한 추억이 담긴 다둥이 가족 사진과 사연을 작성하면 된다.
듀오는 접수된 사연 중 감동적인 사연 3편을 선정해, 총 300만 원의 가족사랑 지원금을 제공한다. 또한 채택된 사연의 주인공 세 쌍의 부부는 '가족사랑 명예의 전당'에 올라 가족사랑 실천의 모범으로 남는다.
더불어 다둥이 가족을 추천한 지인을 위한 상품도 준비되어 있다. 공정한 심사를 통해 선정된 애틋한 사연 중 10편을 채택해 총 10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이 증정될 예정이다.
아울러 이번 공모전 시상식 당일에는 상금 수령과 함께 특별 이벤트 행사가 진행된다. 본 행사에서는 다둥이 가족 사연 공모전 수상자들에게 '참사랑 실천 가족' 인증 표창장을 시상하고, 듀오를 통해 3만 5천 번째 성혼 커플을 축하하는 자리도 함께 마련돼 있다.
결혼정보업체 듀오 박수경 대표는 "올해로 6회째 맞이한 '가족사랑 명예의 전당'은 가정의 달 5월을 앞두고 가족의 소중함을 일깨우기 위해 기획된 행사다"며 "앞으로도 가족사랑 명예의 전당을 점차 확대시켜, 국가적 이슈로 떠오르는 결혼기피, 출산율 저하 문제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친(親)결혼문화 캠페인을 실천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부부의 날 이벤트 '다둥이 가족사랑 명예의 전당' 공모전 참여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해당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