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정학동)이 KRI한국기록원으로부터 '단일 교육기관 2016년 공인중개사 합격자 최다배출' 기록 공식 인증을 받은 내용을 공개했다.
KRI한국기록원은 대한민국 최고 기록을 검증 및 수집, 세계 기네스북 등재를 대행하는 공식 인증 기관이다.
이번 공식 인증은 업체 측을 통해 공부한 수험생의 합격증, 합격자 2,066명의 DB, 변호사 등 신뢰할만한 제 3자의 확인서, 기록도전 개요서 등을 종합적으로 확인한 결과다.
에듀윌은 '단일 교육기관이 배출한 공인중개사 시험 한 회 차 최다 합격자' 분야의 KRI한국기록원 공식 최고기록 인증을 확정 받았음은 물론 온라인 서점 수험 서적 분야에서도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수험서는 1차 과목인 부동산학개론, 민법 및 민사특별법은 물론, 2차 과목인 공인중개사법령 및 중개실무, 부동산 공시법 및 세법, 부동산공법까지 시험 대비 전 과목을 출판하고 있다.
아울러 업체 측은 서울과 부산, 인천 부평, 경기 수원, 부천 등 각 지역에 운영중인 직영학원을 통해 합격생을 다수 배출해오고 있다.
한편 에듀윌은 공인중개사 및 주택관리사 시험 응시자 및 합격자 수가 최근 5개년 내 급격히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삼성전자, 현대자동차, 대한항공, 서울대병원 등 주요 국내 기업이 회원사로 있는 '대한산업안전협회'와 협약을 맺은 바 있다.
업체 측은 직장인의 자기계발 및 퇴직 후 제2의 인생을 준비하고자 하는 니즈가 증폭됨에 따라서 이들 자격증의 수요가 당분간 계속 높은 수준을 유지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