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노타모5.5, 뉴 프리미엄 탈모방지샴푸 품절로 긴급 재생산 돌입

이예주 2017-02-25 00:00:00

노타모5.5, 뉴 프리미엄 탈모방지샴푸 품절로 긴급 재생산 돌입

국내 탈모샴푸 및 천연샴푸 전문 브랜드 노타모5.5의 샴푸 2종 중 중성/지성두피에 적합한 프리미엄 노타모 샴푸(500ml)가 주문 폭주로 인해 품절사태를 빚어 긴급 재생산에 들어갔다고 전했다.

노타모 측은 해당 사항을 자사 홈페이지에 공지하고, "빠르게 대처하기 위해 조율을 한 결과 2월 말~3월 초에 입고완료 예정이다."면서 "발송지연에 대한 죄송한 마음을 담아 주문 후 기다려주신 분들에게 튜브형 샴푸(100ml)를 추가 증정해 드리려고 한다."고 밝혔다.

뉴 프리미엄 노타모 탈모샴푸 단품 주문 시 입고 일자에 맞춰 휴대용샴푸100ml를 추가해 발송하며, 세트 상품 주문 시 민감/건성두피에 적합한 허브테라피 내츄럴 샴푸나 노타모토닉, 컨디셔너 등 다른 제품들을 우선 발송하고, 프리미엄 샴푸와 100ml 튜브형 샴푸를 추후 발송 한다.

프리미엄 탈모샴푸는 21여가지 천연성분 중에서도 어성초, 자소엽, 녹차 성분을 필두로 탈모방지 고급 기능성 원료인 비오틴, 덱스판테놀, 니코틴산아미드, 피리치온아연액 4가지를 모두 함유한 탈모관리샴푸로 주목받고 있다.

평균적으로 탈모에 좋은 샴푸에 함유된 기능성 원료는 1~3가지 정도인데 4가지 원료를 모두 추가해 두피, 탈모케어에 도움을 더욱 도움을 줄 수 있다. 또한 모든 두피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허브테라피 천연샴푸는 천연유래계면활성제 사용은 물론 어성초 추출물이 1500mg이상 함유되었으며, 특히 전성분에서 대나무수가 가장 높은 함량을 차지해 수분, 미네랄, 각종 영양 공급은 물론 유해 성분 없이 안전한 임산부 샴푸나 학생, 아이들 샴푸로도 충분히 활용 가능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 외에도 세계 최초로 천연 염재를 활용하고, 잔존 화학성분을 완전히 제거한 100% 천연 스피드부스터 내츄럴 흑채를 선보여 탈모 헤어스타일링에 도움을 주고, 항균력 99.9% 시험결과를 비롯해 두피 안전성에 심혈을 기울였다.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