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덧 겨울방학 막바지에 접어들었다. 겨울방학을 맞아 본격적으로 취업준비에 나섰던 이들은 그동안의 노력을 증명해보이기 위해 자격증 공부에 열을 올리고 있으며, 일찍이 준비를 하지 못했던 이들은 지금부터라도 스펙 쌓기에 도움이 되는 외국어 강의 찾기에 바쁜 모습이다.
국내 취업포털 사이트의 조사결과에 따르면, 국내 4년제 대학생 87.5%는 겨울방학 동안 취업준비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그 중에서도 취업 필수 스펙인 외국어 자격증 시험을 준비하는 대학생이 많은데 특히 중국어의 경우, 국내 대부분의 기업들이 중국어 자격증인 HSK 소지자에게 가산점을 주고 있어 대학생들의 겨울방학 필수 수강 과목으로 떠올랐다. 삼성과 LG화학의 경우 중국어 HSK 점수가 있으면 15~25점의 가산점을 주고 있으며, 중국 게임시장에 진출한 넥슨도 중국어 가능자에게 3~5%의 가점 혜택을 줄 것이라고 발표한 바 있다.
이에 15년 전통의 중국어, HSK 전문 교육기관인 문정아중국어는 지난 1월 겨울방학을 맞아 중국어 배우기에 나선 학습자들에게 반응이 뜨거웠던 '2017 Happy New Year 이벤트'를 2월에도 연이어 진행한다고 밝혔다. '2017 Happy New Year 이벤트'는 문정아중국어의 대표적인 수강권인 '올패스 평생회원반'을 신청하는 이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대대적인 할인 이벤트다.
문정아중국어 올패스 평생회원반은 왕초보, 발음, 기초, 중급, 고급, 비즈니스 회화부터 중국어자격증 HSK, TSC 강의는 물론 중국어면접 대비 강의까지 8,000강이 넘는 강의를 제한 없이 들을 수 있어 취업 스펙 쌓기에 더욱 유리하게 작용한다. 또한 비용 역시 월 3만 원대로 저렴해 주머니 사정이 좋지 않은 대학생들에게 제격이다.
평생회원반 구매 시, 매월 업데이트되는 120강의 신규 강의도 추가 금액 없이 이용할 수 있으며, 실시간 질의응답, 1:1 작문첨삭, 중국어 학습설계, hsk 모의고사 무료제공 등 최적의 학습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특히 이번에 진행되는 이벤트에는 앞서 언급한 기존 평생회원반 혜택에 ▲10만원 파격 할인 ▲리듬중국어 3개월 무료 ▲키즈패스 12개월 무료 ▲윈도우 태블릿pc무료 ▲갤럭시탭 A6 업그레이드 ▲상하이 왕복 항공권 무료 증정 등의 6가지 특별 혜택이 더해져 더욱 인기다.
특히 3개월 동안 무료로 제공되는 리듬중국어의 경우 남녀노소 상관없이 리듬만 따라하면 쉽고 재밌게 중국어를 배울 수 있어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중국어회화 강의이며, 여기에 어린이의 눈높이에 맞춰 놀면서 중국어를 배울 수 있는 키즈패스 12개월 수강권 제공 혜택이 더해져 평생회원반 하나로 온 가족 맞춤 학습까지 가능하다.
문정아중국어 관계자는 "겨울방학이 막바지에 접어들면서 아직까지 중국어 공부를 시작 하지 못한 학생들이 중국어회화 공부와 HSK 취득을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일 것으로 예상된다"며, "이번 이벤트 연장을 통해 학생들이 보다 쉽고 합리적으로 중국어학습을 시작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