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승무원학원 '스카이승무원아카데미'가 2018년 입시를 준비하는 예비고3학생들을 위해 1차 모의면접고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스카이승무원아카데미는 지난 1월 21일, 전체 수강생을 대상으로 새해 첫 1차 모의면접고사를 성황리에 치렀다.
이 학원의 2017년 1차 모의면접고사는 항공운항과 입시 준비 현장을 미리 경험해 볼 수 있는 자리로 꾸며졌으며, 18년도 입시요강이 발표되기 전까지 전년도 입시요강을 비교 분석할 수 있도록 지원했다.
6명의 면접관들은 고등학교 1학년~고3 수험생 모두 항공운항과(항공서비스학과) 입시정보 트렌드를 파악할 수 있도록 실제 입시현장처럼 모의면접을 진행해 학생들의 긴장감을 높였다.
학생들은 또한 모의 면접고사 이후 6명의 면접관들에게 부족한 부분과 강점에 대해 개별적으로 피드백을 받아, 자신의 약점을 보완할 수 있었다.
학원 측은 모의면접 결과를 바탕으로, 학생들이 2월부터 부족한 부분을 채워 나갈 수 있도록 새로운 반 편성을 진행할 방침이다. 향후 반 편성은 보이스트레이닝반, 스피치반, 이미지메이킹 반으로 나눠진다.
아울러 '2018년 입시전략'을 소개하는 자리도 마련됐다. 이 시간에는 항공사 면접관 출신인 최해련 대표가 28년간의 승무원 경력을 토대로 합격노하우와 입시전략을 다양하게 공개했다.
이외에도, 대구승무원학원 스카이승무원아카데미는 다양한 기회를 통해 2018년 입시트렌드와 수시, 정시 전형 노하우, 합격을 위한 면접 준비 비법 등을 알려줄 예정이다
스카이승무원아카데미 관계자는 "2018년 입시를 준비하는 예비 고3 학생들이라면, 대학 합격이라는 새해 목표를 위해 꾸준히 노력해야 한다. 항공운항과 입시 성공을 위해 2017년부터 준비를 철저히 해야 입시 무한경쟁에서 살아남을 수 있을 것"이라며 "모든 대학교 정시전형이 끝난 지금이 내년도 입시 준비의 최적 시기인 만큼 면접 대비에도 힘써야 한다"고 전했다.
이어 "대구, 경북지역 최다 합격생 배출을 매년 갱신해 온 대구승무원학원으로서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방문, 전화 상담만 해도 주요대학 2018년 입시가이드북을 증정해드리고 있다. 홈페이지 상담을 통해 이미지체킹은 물론 2018년 입시전략 상담까지 가능하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