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한 해를 마무리하고, 2017년 신년을 맞이하기 위한 신년모임이 많이 시기이다. 신년모임 장소를 선정할 때 여러 가지를 고려하게 되는데 그 중 가격, 맛, 교통의 편리성 등 어느 것 하나에 치중되지 않고 모든 것을 대체로 만족시킬 수 있는 곳이라면 고민할 이유가 없다.
대학생 단체모임 장소로 여러 번 소개된 잠실신천맛집 '아싸!우와돈'이라면 이 고민을 해결하는데 도움이 될 듯하다.
입맛 까다로운 대학생 단골들의 말에 의하면 아싸!우와돈은 냉동고기를 사용하지만 해동기술이 남달라서 숙성된 고기와 비슷한 고기의 맛을 느낄 수 있다고 한다.
서울종합예술대학을 비롯하여 여러 고등학교, 대학교 동아리와 동창 모임 및 신천역 새마을시장 주변 회사의 부서 단골 회식 장소로 유명한 이유는 이처럼 질이 낮지 않은 고기를 저렴한 금액으로 마음껏 먹을 수 있는 장점 때문이다.
세라믹 숯불에 구워먹는 고기의 맛은 잡내가 거의 느껴지지 않고 씹는 식감도 생고기와 별반 차이가 없다. 야채와 서브메뉴가 신선하기 때문에 만족감이 나쁘지 않다는 평가다.
잠실역과 신천역 일대에서 맛집으로 손꼽히는 아싸!우와돈은 가격 경쟁력 뿐만 아니라 대체로 만족스러운 품질과 서비스로 인해 업소를 찾는 손님들은 거의 대부분 단골손님들이다.
축제 뒤풀이나 동아리 모임, 각종 직장 부서모임 등의 단체회식 장소로 선택 받는 비결은 단연 가격 대비 만족도가 높은 '가성비'다. 가격 구성을 살펴보면 남자 9,000원, 여자 8,000원으로 송파구 일대의 고기뷔페 중 매우 저렴한 편에 속한다.
메뉴로는 삼겹살, 가브리살, 목살, 갈매기살, 뽈살, 우삼겹살(양지), 양념갈비, 돼지고기 뽈살, 돼지껍데기 외에도 닭고기, 막창 그리고 싱싱한 상추와 깻잎, 고추, 파채, 밥, 카레, 국수 등이 준비돼 있어 입맛대로 즐길 수 있다. 특히 이곳의 된장찌개는 일반음식점의 단일 메뉴와 비교해도 손색이 없으며, 고기를 듬뿍 넣어 깊은 맛을 내는 카레도 일품으로 알려져 있다.
한편 서울 송파구 잠실본동 208-17 1층에 위치해 있는 아싸!우와돈의 영업시간은 11시 반에서 자정까지이며 단체 예약 시 새벽 2시까지 연장 영업한다. 예약문의는 유선전화를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