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휴가 일주일 앞으로 성큼 다가오면서 건강과 휴식을 위한 안마의자가 설 맞이 선물로 주목 받고 있다.이러한 추세에 발맞춰 헬스케어 전문 기업 휴테크가 전국 자사 직영점에서 '설 맞이 특별 사은행사'를 진행한다.
전국 26개 지점으로 운영되고 있는 휴테크 직영점에서는 일시불 구매 혜택은 물론 최근 급증하는 안마의자렌탈 서비스 이용객을 위한 선입금 제도, 제휴 카드 할인, 무이자 할부 혜택 등 파격적인 가격 할인 혜택과 더불어 사은품을 제공하면서 실제 구매 고객들의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안마의자렌탈 선입금 제도는 일정 금액을 선납하고 월 사용료를 할인 받는 방식으로 30만원 60만원, 90만원 선납 시 각각 1만1000원, 2만2000원, 3만3000원이 할인되며 제휴카드 결제 시 1만원이 추가로 할인 적용된다. 이는 총 할인 금액으로 따져보면 최대 77만7000원이 할인되며 대표 프리미엄 모델인 카이 안마의자의 경우 월 8만원대로 안마의자 렌탈서비스를 이용해볼 수 있다.
회사 관계자는 "최대 명절 설 연휴를 앞두고 효도선물로 인기가 높은 안마의자의 합리적인 가격 할인 혜택은 물론 스팀다리미, 스위스 밀리터리 전기그릴, 눈 마사지기 등 다양한 사은품을 준비했다"며 "설 맞이 실속 있는 쇼핑의 기쁨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휴테크 안마의자는 전국 26개 직영점과 홈플러스, 하이마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제품 구매 및 안마의자렌탈 서비스 관련 문의는 공식 홈페이지나 고객센터를 통해 자세히 상담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