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친환경 유아용품 브랜드 몽디에스, 내 아이와 가족을 위한 웰빙 라이프

안형석 2017-01-20 00:00:00

친환경 유아용품 브랜드 몽디에스, 내 아이와 가족을 위한 웰빙 라이프
사진출처 : 윤태진의 아이라인업

아기화장품 브랜드 몽디에스가 지난14일, 아시아경제 tv 채널 <윤태진의 아이라인업>의 '인사이드 UP'코너에 소개됐다.

'윤태진의 아이라인업'은 우리 삶과 밀접한 다채로운 내용을 소개함으로써 시청자의 경제 눈높이를 높여주는 생활경제 프로그램이다.

이날 '몽디에스'는 친환경 성분만을 사용하여 제품을 제조한다는 경영 철학에 걸맞게 안심화장품을 구현한 브랜드로 방송코너에 등장했다.

제품기획에 있어서 "똑같은 상품, 비슷한 상품을 절대 만들지 말자"는 신념을 갖고, 차별화된 제품을 만들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다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주요 품목으로는 아기젖병세제를 비롯한 리빙케어제품 4종(섬유유연제, 아기세제, 젖병세정제, 세탁비누)이 구성돼 있다. 이 품목들은 제품의 안전성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브랜드 제품답게 ewg그린등급원료로 만들어졌다.

먼저 유아세제는식물성계면활성제로안전하고흰옷얼룩제거에도탁월한세정력을지녔으며, 유칼립투스 오일이 함유돼 식물성 항균 효과에 도움을 준다.

이와 함께, 피부 수분공급 성분인 시어버터, 제주 플라워 콤플렉스 올리브 오일과 70여종의 미네랄, 영양염류가 풍부한 '해양심층수' 함유로 내 가족의 피부에 닿았을 때 부드러운 감촉을 느낄 수 있게 했다.

천연섬유유연제 또한 천연세제와 동일한 성분이 들어있으며, 추가적으로 안전한 FRAGRANCES OIL을 사용하여 만들어졌다. 이 제품은 일반 유아섬유유연제와 달리 3배 이상의 오일 함량을 갖춰 풍부한 향이 오랫동안 지속되기 때문에 향기좋은섬유유연제로 사용할 수 있다.

아울러 아기 키울 때 가장 걱정되는 것 중 한 가지인 아기젖병세척의 고민을 떨쳐 주기 위한 제품, '젖병세정제'도 만나볼 수 있다.

1종 주방세제이기도 한 이 제품은 과일과 젖병 세정제로 쓰이며, 친환경 성분을 포함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또 천연이지만 자몽 추출물에 함유된 유기산과 나린진 성분으로, 항균, 살균에 탁월한 효능을 갖췄다.

다음으로, 세탁비누는 98% 식물성 고급 팜 열매 오일에서 추출한 팜유를 계면활성제로 사용하여 안전하게 가족용 비누로 사용 가능하다.

이와 관련해, 업체 측은 살균이 가장 중요한 아기 옷을 빠는 과정에서 몽디에스빨래비누를조금잘라뜨거운물에넣어삶으면살균효과를배로높일수있다고설명했다.

이외에도, 스킨케어 라인(아기크림 및 수딩젤, 아기로션, 아기바디워시 2종)과 덴탈케어라인 3종 (아기치약, 어린이치약, 임산부치약으로 사용할 수 있는 어덜트용)이 구성돼 있다.

몽디에스 오영주 대표는 "똑똑한 소비자 분들의 현명한 구매를 위해 안전한 화장품을 만들고자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 전 세계적으로 엄마와 아이가 함께 쓰는 패밀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가 되기 위해 유아화장품에서 머무르지 않고, 부모와 아기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여러 제품을 만들고 싶다"며 포부를 밝혔다.

이어 "좋은 성분을 고집하며 더 좋은 제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신생아화장품 브랜드 몽디에스의 젊고 획기적인 경영철칙과 앞으로의 성장에 많은 응원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출산선물로도 인기가 많은 유아용품 브랜드 몽디에스자사몰에서는 제주 사후면세점입점을 기념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벤트 상품으로는 스킨케어 라인의 아기바디워시 아토클렌져, 아기수딩젤 오리지널, 베이비로션 구매 시 정품 한 개를 더 증정하는1+1과 친환경세제, 친환경섬유유연제 및 빨랫비누, 1종 주방세제 세트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