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전문출판사 '책공장더불어(대표 김보경)'에서 출간한 '동물과 이야기하는 여자' 도서가 만부이상 판매되었다.
만부 판매기념 이 출판사는 동물을 사랑하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올 8월 10일부터 9월 10일까지 한달간 '책공장더불어'에서 출간한 책을 구입할 경우 도서구입비를 할인받거나 유기동물 보호소에 사료를 기부하는 감사 이벤트를 연다.
할인받을 수 있는 책은 모두 7권. 애니멀 커뮤니케이터인 리디아 하비가 20년동안 동물과 나눈 감동 이야기를 담은 '동물과 이야기하는 여자', 비오는 날 쓰레기장에 버려진 유기견이 13년간 치료견으로 사랑을 전한 이야기를 담은 '고마워 치로리'
또, 피 냄새와 고기를 거부했던 채식 사자의 평화로웠던 삶을 기록한 '채식하는 사자 리틀타이크', 개성 강한 세 고양이와 만화가의 달콤쌉사래한 동거 이야기를 담은 '나비가 없는 세상', 삶을 함께 나눈 반려동물이 무지개다리를 잘 건널 수 있도록 우리는 무엇을 준비해야 할까?란 의문을 던지는 '펫로스 반려동물의 죽음', 인간에게 버림 받은 그들의 소리 없는 목소리가 들려주는 생명사랑 이야기를 담은 '유기동물에 관한 슬픈 보고서와 국내 최초의 홀리스틱 수의학 교본인 반려동물의 건강과 삶의 질에 관한 통념을 바꿔주는 '개와 고양이 자연주의 육아백과' 총7권의 책을 할인 받을 수 있다.
단 온라인 서점에서만 이 이벤트를 연다.
이벤트가 열리는 온라인 서점은 알라딘(www.aladin.co.kr), 인터파크book.interpark.com), 인터넷교보문고(www.kyobobook.co.kr), 도서11번가(book.11st.co.kr), 반디앤루니스 (www.bandinlunis.com), 예스24 (www.yes24.com), 이렇게 5곳이다.
또한 이 책을 구입하면 유기동물 보호소에 3일치 사료(300g의 사료)가 자동적으로 기부되어 동물사랑의 마음을 부담없이 전할 수 있다. 이 사료는 사료회사 '로얄캐닌코리아(www.royal-canin.co.kr)'에서 후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