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국 무료출장서비스 제공
- 서류 없이 전화 한 통으로 가능여부 조회
서민이 저금리로 자금마련을 하기란 쉽지 않은 것이 현실이다. 저신용, 저소득인 서민이 이용하는 금리는 연20% 중후반인 경우가 많다. 그러나 그마저도 거절되는 경우가 적지 않다.
이처럼 높은 이자만 가능하거나 낮은 이율의 대출금 조달에 거절된 경험이 있는 금융소비자들은 정부정책 서민금융을 신청해 볼 것을 추천한다. 정부지원 금융을 이용한다면 서민도 연7~9%대의 낮은 이율로 필요한 자금을 이용할 수 있기 때문이다.
햇살론은 연7~9%대의 이율로 최대 3,000만원까지 전환자금, 긴급 생계비 등의 용도로 서민에 지원되고 있는 대표적인 정부정책 서민금융이다. 긴급 생계지원금과 낮은 이율로 전환자금을 동시에 받을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신청을 위한 자격요건은 연소득 3천만원 이하인 경우 등급에 무관하며, 연3~4천만원 소득자인 경우 신용6등급 이하인 직장인이라면 신청이 가능하다.
특히 높은 이율의 직장인, 신용 대출을 사용하고 있는 경우에는 연7~9%대인 햇살론을 이용하여 낮게 갈아타면 큰 절감효과를 보는 것이 가능하다.
대환, 대출 자격조건은 경우 연20%이상의 고금리 상품(캐피탈, 카드론, 대부업 등)을 3개월이상 이용 중인 경우 대상에 해당하며 이 경우 연7~9%대로 최대3천만원까지 전환이 가능하다.
대상에 해당할 경우 간단한 본인확인 전화를 통해서 사전에 가능여부 조회가 가능하며, 지점 방문이 어려운 고객들을 위해 전국 어디서든 간편하게 무료 방문 신청이 가능하다.
관련 문의는 햇살론 모집법인 세이브론 홈페이지(http://saveloan.net/) 또는 고객센터 (1877-7191)를 통해 상세한 안내 및 접수가 가능하다.
정보제공 : 한국투자저축은행 모집법인 세이브론 (등록번호 1-551-2965)
- (주)세이브론은 한국투자저축은행과 위탁계약을 체결한 대출모집법인으로 저축은행중앙회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이 가능하다.
- 연체시 기간에 따라 연체이자가 부과됩니다.
연체기간 1개월 이하 : 약정이자 + 11%,
연체기간 1개월 초과 2개월 이하 : 약정이자 + 11.5%
연체기간 2개월 초과 : 약정이자 + 12%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