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한검평, 민간자격증 방과후지도사·심리상담사 등 55종 교육과정 무료 이벤트

안형석 2017-01-04 00:00:00

한검평, 민간자격증 방과후지도사·심리상담사 등 55종 교육과정 무료 이벤트

한검평(한국자격검정평가진흥원)이 선착순 5000명에게 아동·노인미술심리상담사와 다문화심리상담사, 방과후지도사, 안전교육지도사 등을 포함한 55종의 1급 민간자격증 교육과정을 무료 지원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전했다.

본 이벤트는 한검평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회원가입 시, 추천인 코드란에 'STUDY'를 입력하는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

한검평이 제공하는 55종의 1급 민간자격증은 2급 자격증 수료 없이 아동미술지도사나 아동요리지도사, 동화구연지도사, 인성지도사 등 취득 가능하다.

이외에도 스토리텔링수학지도사나 손유희지도사, 클레이아트지도사, 캘리그라피지도사 등 55종의 모든 자격증은 국가인정기관인 한국직업능력개발원에 정식 등록되어 있다. 이에 자격증 취득자는 문화센터강좌 또는 문화센터강사모집 시 지원하거나, 해당 관련 기관의 취업 준비 등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

또한 재직자내일배움카드 이용자, 국비지원교육센터 수강자, 큐넷자격증 등을 보유한 이들도 한검평이 이벤트를 통해 무료 지원하는 방과후교사, 독서지도사, 커피바리스타, 심리상담사 등의 교육과정을 수강할 수 있도록 제공 중이다.

이와 더불어 반려동물관리사, CS강사 등 자격증종류별 교육과정을 이수한 이들에게는 온라인 취득시험을 무료로 응시할 수 있으며, 시험 합격 시 자격증 발급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부여된다.

한검평 관계자는 "새해가 시작되면서 대게 많은 사람들은 안정적인 직업으로 자리를 잡기 위해 취업잘되는자격증이나 돈되는자격증 등을 선호한다. 특히 여성들의 경우 여자전문직 자격증과 연관된 여자직종·직업을 알아보는 경우가 많다"며 "자사는 이러한 이들을 위해 다양한 자격증 종류를 개설하여 무료로 수강할 수 있도록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차명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55종의 자격증 교육과정 서비스를 전문적으로 제공하며, 1:1 컨설팅 서비스를 통해 자기주도학습이나 공부습관, 취업진로 등을 상담 진행 중이다"며 "앞으로도 자격증 취득 희망자들을 위해 전문적인 학습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덧붙였다.

한편, 한검평은 한국자격검정진흥원 주관의 평생교육장학지원 프로젝트에서 최우수 교육원으로 선정된 바 있는 교육업체다.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