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몽디에스' 신세계 온라인 면세점 오픈 "천연 온가족화장품 입지 다질 것"

안형석 2016-12-30 00:00:00

'몽디에스' 신세계 온라인 면세점 오픈 천연 온가족화장품 입지 다질 것

신생아화장품 브랜드 '몽디에스(MONGDIES)가 신세계 면세 본점 입점에 이어 신세계 온라인 면세점에 공식 입점했다고 30일 밝혔다.

천연유래성분이 함유돼 연약한 영유아 피부를 순하게 보호해주는 몽디에스 스킨케어 제품은 총 5종의 제품으로 구성돼 있다.

아기샴푸로 사용 가능한 바쓰앤샴푸와 신생아 수딩젤, 베이비로션, 아기크림 등 영유아 피부 고민에 맞춘 안전한 EWG 그린등급의 성분만 함유하고 있다.

아기화장품에도 쉽게 발견할 수 있는 파라벤, 스테로이드, 에탄올, 페녹시에탄올, 벤조페논 등 10가지 유해성분을 일절 배제하고 자연에서 추출한 식물성분을 사용했으며, 화학성분에 민감하고 아기 피부건조증을 가진 영유아 뿐 만 아니라 얼굴아토피 및 성인아토피로 고민이 있는 성인의 피부 건강을 위해 식품 의약 안전처에서 인증받은 아토피 전용 식물성 저자극 클렌저로 온가족 모두 자극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 출시되어 있다.

또한, 아이들의 피부는 각질층이 얇아 성인보다 몇 배 더 연약하고 민감하므로 주의가 필요하다. 특히 신생아태열 및 유아아토피, 신생아 머리각질, 기저귀 발진과 같은 피부질환을 앓고 있는 아이들의 경우 보다 세심한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몽디에스는 USDA(미국농무성 유기농 인증기관) 및 유럽 ECOCERT 인증한 녹차, 병풀잎, 라벤더, 로즈마리, 캐모마일 등 추출물을 이용해 촉촉한 피부 수분막을 형성하여 아기들의 피부를 진정시켜주는데 도움이 됩니다.

업체 관계자에 따르면 "몽디에스는 민감한 피부 때문에 고생하는 많은 어린이들 뿐만 아니라 풍부한 영양과 촉촉한 보습을 제공하는 천연성분으로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특히 신생아로션 등 아기보습제를 꼼꼼하게 확인하고 구매하시는 고객들이 우수한 제품력을 인정해 주고 많은 사랑을 보내주고 있다"며 "이런 고객님들의 성원을 바탕으로 신세계 면세점 온라인 몰에 입점하게 돼 무척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한편 몽디에스 공식 몰에서는 뷰티프로그램 '멋 좀 아는 언니2'에 자사 제품 소개를 기념하여 바쓰앤샴푸, 아토크림 구매 시 동일한 정품 한 개를 더 증정하는 1+1 이벤트가 진행 중이며, '멋 좀 아는 언니2'의 황광희의 세치식에 사용한 치약의 덴탈케어 라인 무불소 베이비치약, 저불소 어린이치약, 임산부치약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고 한다.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