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디에스' 신세계 온라인 면세점 오픈 "천연 온가족화장품 입지 다질 것"
신생아화장품 브랜드 '몽디에스(MONGDIES)가 신세계 면세 본점 입점에 이어 신세계 온라인 면세점에 공식 입점했다고 30일 밝혔다.
천연유래성분이 함유돼 연약한 영유아 피부를 순하게 보호해주는 몽디에스 스킨케어 제품은 총 5종의 제품으로 구성돼 있다. 아기샴푸로 사용 가능한 바쓰앤샴푸와 신생아 수딩젤, 베이비로션, 아기크림 등 영유아 피부 고민에 맞춘 안전한 EWG 그린등급의 성분만 함유하고 있다.
아기화장품에도 쉽게 발견할 수 있는 파라벤, 스테로이드, 에타올, 페녹시에탄올, 벤조페논 등 10가지 유해성분을 일절 배제하고 자연에서 추출한 식물성분을 사용했으며, 화학성분에 민감하고 아기 피부건조증을 가진 영유아 뿐 만 아니라 얼굴아토피 및 성인아토피로 고민이 있는 성인의 피부 건강에도 도움을 준다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여기에 USDA(미국농무성 유기농 인증기관) 및 유럽 ECO CERT 인증한 녹차, 병풀잎, 라벤더, 로즈마리, 캐모마일 등 추출물을 이용해 촉촉한 피부 수분막을 형성하여 기저귀발진, 아기침독, 아기열꽃 등 힘들어 하는 아기들의 피부를 진정시켜주는데 도움이 된다.
업체 관계자에 따르면 "몽디에스는 민감한 피부 때문에 고생하는 많은 어린이들 뿐만 아니라 풍부한 영양과 촉촉한 보습을 제공하는 천연성분으로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특히 신생아로션 등 아기보습제를 꼼꼼하게 확인하고 구매하시는 고객들이 우수한 제품력을 인정해 주고 많은 사랑을 보내주고 있다"며 "이런 고객님들의 성원을 바탕으로 신세계 면세점 온라인 몰에 입점하게 돼 무척 기쁘게 생각 한다"고 말했다.
한편 몽디에스 공식몰에서는 뷰티프로그램 '멋 좀 아는 언니2'에 자사 제품 소개 된 점을 기념하여 신생아샴푸, 아토피크림 구매 시 동일한 정품 한 개를 더 증정하는 1+1 이벤트가 진행 중이며, 덴탈케어 라인 무불소 베이비치약, 저불소 어린이치약, 임산부치약을 30% 할인 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