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화상영어 교육 전문 브랜드 민트영어가 '2016 고객만족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교육(화상영어·전화영어)부문 1위를 수상했다고 전했다.
2016 고객만족브랜드대상은 국내소비자들이 각 분야별 브랜드에 관한 만족도를 객관적인 지표로 평가하고, 전문가 심사를 통해 인증 브랜드가 선정된다. 이에민트영어는 영어공부 목적에 맞는 체계화된 학습 서비스 제공으로 고객 만족도를 높여 해당 시상식에서 1위에 올랐다.
민트영어는 수강 회원들의 학습 실력에 맞는 기초적인 전화·화상영어회화 코스를 포함하여, 비즈니스전화영어나 원어민화상영어회화 또는 취업 스펙 향상을 위한 토익, 토플, 아이엘츠스피킹 등 다양한 커리큘럼 강의로 구성되어 있다. 해당 교육업체는 자체적으로 제작한 화상영어, 전화영어전문 교재를 통해 체계적인 영어학습을 돕는다.
이와 더불어 민트영어는 모든 회원들이 결석 없이 영어회화표현을 꾸준히 학습할 수 있는 'DIY 시스템'을 제공중이다. 'DIY 시스템'은 회원 스스로 수업시간과 교재, 원어민강사 등을 무제한으로 자유롭게 변경할 수 있다. 시스템의 기능으로는 '오늘 하루만 수업시간 변경하기', '다음시간부터 완전히 수업시간 변경하기', '수업하루 연기하기' 등으로 구성되어 있어 개인 스케줄에 맞춰 시간표를 조정할 수 있다.
이외에도 해당 교육업체는 소비자 신뢰를 위해민트영어 공식 홈페이지에 원어민 강사 프로필을 100% 공개하고 있다. 또한 자체 트레이닝을 통해 검증된 강사만을 수업에 투입하고 있으며, 원어민화상영어, 전화영어 강사 등 유아·초·중등교육 자격증을 소지하고 있다.
아울러 수강 회원의 비즈니스영어회화나 영어면접, 오픽 등 실력향상을 돕기 위해 원어민강사가 직접 문법을 교정해주는 '영어첨삭지도 서비스'를 추천 및 무료제공 중이다. 민트영어의 영어첨삭지도 서비스는 국내 최장길이 2500byte(A4용지 2장 이내)로 MP3첨삭도 가능하며, 첨삭 받고싶은 강사를 직접 선택할 수 있다.
민트영어 정명진 대표는 ""수강 회원들의 영어 학습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커리큘럼으로 교육 서비스를 제공해왔기에 '2016 고객만족브랜드대상 1위'를 수상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영어 학습을 희망하는 이들을 위해 다양한 커리큘럼을 기획하고 제공할 계획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민트영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수업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어 전화·화상영어가격에 대한 부담을 덜어주고 있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을 공식 홈페이지와 문의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