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천연탈모방지샴푸 노타모5.5, 연말 파격 이벤트 시작

안형석 2016-12-26 00:00:00

천연탈모방지샴푸 노타모5.5, 연말 파격 이벤트 시작

천연샴푸와 의약외품 탈모방지샴푸 및 100% 천연흑채 등 탈모관리 제품 전문 브랜드 노타모5.5가 연말을 맞아 파격적인 이벤트가 시작됨을 알렸다. 본 이벤트는 12월 22일 목요일 오후 4시부터 12월 29일 목요일 오후 4까지 진행된다.

연말 파격 이벤트는 최종 결제 금액이 6만원이상이거나 2개 세트 구매 시부터 적용되며, 천연샴푸나 탈모방지샴푸, 또는 헤어토닉 등 2개 세트를 구매 시 신규 출시된 100ml 튜브형 샴푸 1개를 추가로 증정 받을 수 있다.

3개 제품 구성을 구매하는 경우 최종 결제 금액이 6만원을 넘게 되면서 본품과 동일한 정품 샴푸 1개와 100ml 튜브샴푸 2개를 증정하고, 한정으로 특별 구성된 대용량 기획세트를 구매할 경우 정품 샴푸1개와 컨디셔너, 100ml 샴푸 3개를 증정한다.

또한 스피드부스터 내츄럴 흑채를 구매할 경우 모발과 흑채 고정 및 세팅에 도움을 주는 프리미엄 헤어 미스트를 추가 증정하며 흑채 3개 구매 시 미스트 2개를 증정한다.

노타모5.5는 두피타입에 맞춰 효과적으로 정수리탈모나 엠(M)자탈모, 원형탈모, 산후탈모 등과 같은 남성, 여성탈모관리 및 두피케어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출시된 두 가지 제품군이 화제가 되면서 알려지기 시작했다.

노타모5.5 관계자는 "얼굴이나 몸의 피부타입이 모두 다 다르고, 성분과 가격, 브랜드 등을 꼼꼼히 따져보는데 반해 두피는 별개로 생각하고, 타입 등을 고려하지 않는 경우가 많아 탈모 초반을 놓치는 것이 사실이다."면서 "탈모샴푸나 천연샴푸는 비듬, 지루성두피염과 각종 탈모가 있는 문제성두피를 치료하는 의약품은 아니지만 병원치료, 탈모약 등과 병행하여 매일 두피를 건강하게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는 동반자와 같은 개념이다."라고 조언했다.

중성/지성 두피에 적합한 프리미엄 노타모 샴푸(500ml)는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탈모방지 의약외품 허가를 받은 검증된 탈모샴푸다. 또한 민감/건성용 허브테라피 내츄럴 샴푸(500ml)는 정제수 대비 대나무수 함량을 23% 높인 천연샴푸로 2종류 모두 약산성샴푸로 추천되고 있다.

또한 화학염료와 레이온사(레이온펄프)를 공정하는 과정에서 필수적으로 들어가는 화학성분을 고온에서 천연염재와 함께 수십번 삶아내 잔존화학물질을 완전히 제거한 항균력 99.99%의 천연흑채도 탈모 헤어, 머리숱 없는 남자,여자 헤어 스타일링 방법으로 추천되고 있다.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