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년 2월까지 교재 구입시 '에듀윌 공무원 독해 특강' 무료 제공
공무원 시험 과목 중 수험생들이 가장 어려워하는 과목이자, 과락이 가장 많은 과목이 영어다. 공무원 전문 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정학동)은 공무원 수험생들의 영어 과락 극복을 위해 매일 독해 3문제를 풀 수 있는 공무원 영어 교재 '매일 3문 독해, 공3독'을 출판했다.
공무원 영어 수험서 '공3독'은 7급공무원, 9급공무원 시험 영어 문제 중 독해 분야만 다루고 있으며, 특히 어려운 기출 지문을 엄선해 수험생들이 꾸준히 독해 적응력을 유지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교재는 독해 유형별로 인문편과 자연과학편 두 종류로 구성됐으며, 해설파트에는 관련 문법까지 함께 정리해 독해와 문법을 함께 준비할 수 있도록 집필됐다.
부록으로 공무원 영어 어휘를 효율적으로 정리할 수 있는 '셀프 보카 노트'와 공무원 영어 독해 학습량을 꼼꼼히 체크할 수 있는 '공3독 20일 스터디 플래너'도 함께 제공된다.
'공3독' 교재의 가장 큰 장점은 2017년 2월 28일까지 교재 구입시 에듀윌 대표강사 성정혜의 '공무원 영어독해 특강'을 무료로 들을 수 있다는 것이다.
'공3독' 교재의 저자인 성정혜 교수의 '공무원 영어독해 특강'은 철학, 종교, 심리, 사회현상 등 다양한 소재의 독해를 완벽 분석하고 있으며, 출제 가능성이 있는 실전 문제만 다루는 에듀윌의 인기 강의다.
에듀윌 관계자는 "공무원시험 과목 중 영어의 과락률은 65%로 많은 수험생들이 한계를 느끼는 과목"이라며, "특히 암기로 해결되는 어휘나 문법과 달리, 공무원 영어 시험의 50%나 차지하는 독해는 꾸준한 문제 적응력 없이는 점수 유지가 어렵다"고 말하고 "매일 꾸준한 학습을 지속하면 공무원 영어 점수 득점의 한계를 넘어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공무원 영어 교재 '공3독'은 에듀윌 도서몰이나 전국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