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한검평, 심리상담사/방과후지도사 등 55종 민간자격증 무료수강 전격 지원

이예주 2016-12-21 00:00:00

한검평, 심리상담사/방과후지도사 등 55종 민간자격증 무료수강 전격 지원

한검평(한국자격검정평가진흥원)이 55종 민간자격증 취득과정의 무료수강 혜택을 전폭 지원한다고 밝혔다.

한검평 홈페이지 회원가입 시 추천인 공란에 'STUDY' 입력 후 선착순 5000명 안에 들 시, 해당 기업의 1급 민간자격증 55종의 온라인강의를 무료수강할 수 있다.

또한 자격증종류별 온라인 시험에도 무료로 응시할 수 있다. 합격 시에는 문화센터강좌 강사모집 지원 등 관련 분야 취업에 활용 가능하다. 한검평 측에 따르면, 이는 안전교육지도사, 아동·노인미술심리상담사 등 자사 모든 자격증들이 국가 인정기관인 한국직업능력개발원에 정식 등록돼 있기 때문이다.

무료수강 혜택을 마련한 한검평은 한국자격검정진흥원 주관의 평생교육장학지원 프로젝트에서 최우수 교육원으로 선정된 바 있는 교육기업이다. 방과후교사 관련 방과후지도사 및 다문화심리상담사, 아동요리지도사 등 각종 여성직종·직업 자격증 교육을 시행한다.

인성지도사, 동화구연지도사 등 해당 기업의 모든 자격증들은 2급을 취득하지 않아도 바로 1급을 취득할 수 있다. 교육 커리큘럼의 경우 자기주도학습 공부습관으로 자격증공부를 진행할 시에도 원활한 취득이 가능하도록 구성돼 있다. 덧붙여 각 분야별 전문 교수들이 강의를 담당한다.

최근에는 무료 전화상담 서비스를 도입했다. 이를 통해 돈되는, 취업잘되는자격증 등 회원들이 취득코자 하는 자격증종류를 추천한다. 덧붙여 아동미술지도사, 스토리텔링수학지도사 등 큐넷자격증과 함께 추천되기도 하는 각종 여자전문직 관련 자격증 정보를 제공한다.

한검평 관계자는 "국비지원교육센터 재직자내일배움카드 제도처럼 회원들이 경제적으로 자격증공부를 할 수 있도록 자격증종류별 무료수강 혜택을 제공 중이다"며 "보다 많은 이들이 해당 혜택을 지원 받아 손유희지도사, 독서지도사 등 희망하는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한검평은 클레이아트/캘리그라피지도사, CS강사 등 자사 자격증 취득 후 참여 가능한 합격후기 이벤트를 열어 장학금 지원 특전을 제공 중이다.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