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겨울에는 계속되는 불황에도 자영업자가 3.7%나 증가한 것으로 밝혀져 이목을 끈다. 그 중에서도 겨울방학 성수기에 접어든 pc방창업이 대세로 떠오르고 있다.
PC방 창업은 소비자들이 단순 여가생활을 즐기는 공간뿐 아니라, 샵인샵 아이템으로 문화와 여가 생활을 함께 즐기는 복합문화공간으로 각광 받으면서 높은 매출을 기대할 수 있어 예비창업자들 사이에서 인기다.
프리미엄푸드카페 비바쿡을 도입한 캠프pc방은 높은 수익성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 가운데, 12월 창업성수기를 맞아 각 가맹점에 다양한 오픈 지원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입소문으로 이미 수익성을 검증 받은 이 프랜차이즈는 간단한 분식류부터 패스트푸드까지 전문적이고 다양한 메뉴로 소비자의 높은 만족도를 기록하고 있는 브랜드다. 스마트 조리기를 통한 쉬운 운영과 일정한 맛 등 차별화된 서비스로 PC방창업의 고민인 수익성과 경쟁력, 고객만족을 모두 충족시켰다는 평가다.
캠프PC방은 올 겨울 PC방 창업성수기 동안 가맹사업을 진행하는 매장을 대상으로, 최고의 차별화된 경쟁력인 듀얼 모니터 20대를 무상 지원하는 창업 혜택을 지원한다. 또 FPS 고수들이 선호하는 게이밍 모니터 5대 무상지원 및 업계유일의 NewLEDplus 일체형책상을 독점 지원한다고 밝혔다.
전 좌석에는 게이밍 기계식 키보드와 마우스를 기본으로 설치하고, PC방 고매출의 비법인 캠프PC쿡방도 무상으로 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샵인샵으로 운영하는 프리미엄푸드카페 비바쿡도 50%지원해 소자본 창업 아이템으로도 손꼽힌다.
이 외에도 고급형 흡연부스 무상업그레이드시공 및 고해상도 FULL HD급 매장CCTV기본설치, 노하드솔루션 기본설치, 가맹계약 기간 중 화재보험 무상지원, 초고속 인터넷 500Mbps 기본설치, 독립형 기가 Wifi-zone 무상설치 등의 성공창업 지원혜택이 풍성하다.
PC방 오픈 후에는 아프리카TV 인기BJ 가 진행하는 게임방송 오픈 이벤트를 진행해, 지역 인지도를 높이고 가맹점의 높은 매출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 본사 차원에서 오픈 이벤트 전단지와 오픈 전후 현수막, 쿠폰, 기념품 등도 기본으로 제공해 매출 상승을 기대할 수 있다.
캠프PC방 관계자는 "날씨가 추워지고 겨울방학이 다가오면서 성수기를 맞고 있다. 실제 통계로 보면, 겨울방학 시즌에는 다른 기간보다 매출이 30~40%정도 상승한다"며, "지금 PC방 창업을 목표로 생각하고 있다면, 겨울방학 시즌에 맞춰 여러 가지 이벤트와 함께 성공적인 창업을 준비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캠프PC방 겨울 성수기 창업 관련 이벤트 및 자세한 창업지원 사항에 대해서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