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동두천에 위치한 아롱애견문화센터가 실내데이트 가볼만한곳으로 적절한 애견카페를 운영 중에 있다고 밝혔다.
해당 애견카페 이용 시, 소형견부터 대형견까지 다양한 종류의 강아지들을 접할 수 있다. 또한 기존 애견카페와의 차별화를 목표로 해당 시설에서 마련한 아롱치니, 치즈브레드, 쉬림프박스 등 이채로운 메뉴들을 다양한 음료와 함께 즐길 수 있다.
이에 주말데이트 등을 위해 경기도가볼만한곳이나 12월에가볼만한곳을 찾는 이들에게 데이트코스로 적절하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덧붙여 반려견을 동반한 애견카페데이트를 선호하는 이들에게도 경기북부가볼만한곳이자 크리스마스에가볼만한곳으로 제시될 수 있다고 한다.
또한 업체 측에 따르면, 아이들이 강아지를 안거나, 이들에게 간식을 주는 등으로 교감해 생명의 소중함을 느낄 수 있는 교육적 측면도 존재한다. 이에 연인데이트뿐 아니라, 가족이 주말에 함께 여가시간을 보낼 수 있는 경기도가볼만한곳으로도 활용될 수 있으며, 주말나들이추천에 언급되기도 한다.
위 동두천애견카페를 운영 중인 아롱애견문화센터는 동두천에 위치한 반려견 복합 시설이다. 이 곳은 애견카페를 비롯해 반려견을 위한 각종 휴식공간(애견호텔, 애견스파, 애견미용 등)을 운영한다. 이와 함께 훈련학교를 운영하며, 애견분양 서비스도 제공 가능하다.
덧붙여 훈련사가 상주하고 있어 초보 견주를 위한 팁, 애견분양 전 숙지해야 할 사항 등을 배울 수 있으며, 반려견 관련 상담 또한 프랜차이즈 상시문의가 가능하다.
아울러 아롱애견문화센터는 연말 외부 활동이 잦아 반려견과 함께 할 수 없는 이들을 위해 애견호텔 예약 서비스를 시행 중에 있다. 이에 의정부 및 양주, 포천 등 인근 지역 주민을 비롯해 누구나 해당 서비스를 신청 가능하다.
아롱애견문화센터 관계자는 "겨울이 깊어짐에 따라 추운 날씨가 지속되고 있다. 이에 연말데이트 및 크리스마스데이트로 실내데이트를 계획하는 이들도 이어지고 있다. 이들은 연말데이트 및 크리스마스실내데이트로 놀만한곳을 인터넷으로 찾아보기도 한다. 또는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12월에가볼만한곳이나 연인데이트로 가볼만한곳을 타인에게 묻기도 하는 경향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이러한 사람들을 위해 크리스마스 및 주말데이트, 서울근교데이트로 활용하기 적절한 애견카페를 운영 중이다"며 "향후에도 크리스마스데이트, 서울근교데이트 등 각종 데이트코스로 놀만한곳을 모색하는 이들을 위한 애견카페데이트 공간 및 서비스를 운영할 계획이다. 이로써 본 시설이 주말나들이추천에 등재되고, 경기북부가볼만한곳 또는 크리스마스에가볼만한곳으로 인식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동두천애견카페, 애견스파∙미용시설 등을 운영 중인 아롱애견문화센터의 영업시간은 오전9시부터 오후11시까지다. 전화 또는 카카오톡(ID: @아롱애견문화센터)을 통해 프랜차이즈 상시문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