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화장품 브랜드 보염서가 '미인록' 런칭과 함께 신제품 피부미백화장품 '장희빈세럼'과 '장녹수세럼'을 출시했다고 전했다.
업체 측은 얼굴색소침착, 기미잡티제거 등에 도움되는 보염서의 기미화장품과 천연팩 등의 제품을 꾸준히 이용해 온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소비자 만족도 향상을 위해 리뉴얼 시행 및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미인록이 출시한 신제품 장희빈세럼과 장녹수세럼은 정제수를 사용하지 않고 얼굴색소침착, 기미잡티제거 등을 돕는 장희빈미안법 추출물과 트러블관리를 위한 장녹수미안법 추출물을 이용해 만들어졌다.
미인록의 천연화장품 '장희빈세럼'은 장희빈미안법 추출물을 베이스로 하는 피부미백화장품이다. 또한 미백크림이나 화이트닝에센스 등에 사용되기도 하는 식약청 인증 미백기능성(나이아신아마이드), 주름기능성(아데노신)이 함유된 올인원에센스 잡티세럼 화장품이다.
이외에도 기미잡티없애는법이나 피부하얘지는법 등으로 사용되는 화이트닝에센스 장희빈세럼은 수분증발차단제 성분인 하이드로제네이티드캐스터오일과 스쿠알란 함유로 보습력을 높여주고, 피부재생을 도와주는 EGF성분도 함유되어 있다. 더불어 유해방부제물질인 파라벤과 페녹시에탄올, 미네랄 오일 등을 대체한 천연추출물보존제(1.2-헥산디올)가 사용됐다.
피부트러블 개선용으로 사용되는 '장녹수세럼'도 유해방부제물질을 천연추출물보존제로 대체하여 만들어졌다. 이 제품은 비타민E보다 3배 더 강한 토타롤 함유로 활성산소 제거와 피부손상, 트러블개선, 진정 및 보호에 도움을 주는 올인원에센스 기능성화장품이다.
미인록 관계자는 "자사의 잡티세럼 화장품 신제품 장희빈세럼은 천연팩 장희빈미안법과 함께 기미·주근깨·잡티없애는법이나 피부하얘지는법, 기미주근깨제거, 얼굴잡티 등의 피부관리방법으로 사용할 수 있다"며 "두 가지의 세럼은 1~2방울 혼합하여 천연팩을 만들어 사용하는 것이 좋다"고 전했다.
이어 "장희빈세럼과 장녹수세럼 상품 구매 시 사용되는 목적과 피부의 민감도 등을 고려해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현재 브랜드 런칭 오픈 기념을 맞아 이벤트도 진행 중이니, 이벤트 참여를 통해 다채로운 상품들을 만나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미인록은 천연 미백기능성화장품 장희빈크림과 장녹수크림을 12월 중 출시할 예정이며, 화이트닝미백크림추천 또는 기능성화장품추천, 피부관리법 등에 관한 상담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