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미용학원 아름다운사람들 뷰티스쿨이 지난 11월 4일 열린 '제2회 서울시장배 미용예술경연대회'에서 11명의 수상자를 배출했다고 밝혔다.
'제2회 서울시장배 미용예술경연대회'(주최 사단법인 대한미용사회, 주관 서울시협의회)가 지난 11월 4일 개최되어 성공적으로 막을 내렸다.
이번 대회에서 종로미용학원 아름다운사람들 뷰티스쿨 소속의 참가자 11명은 환타지메이크업, 아트웨딩 메이크업, 스테이지 메이크업 분야에 참가해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마음껏 발휘했다. 이어 참가자 전원이 수상을 기록했다.
아름다운사람들 뷰티스쿨 소속 참가자들의 수상내역은 ▲환타지메이크업 – 대상1명, 금상4명 ▲아트웨딩메이크업 – 대상1명, 금상2명 ▲스테이지메이크업 – 대상1명, 금상2명이다.
위 대회 참가자들을 지도한 아름다운사람들 소속의 한 강사는 "수강생들이 처음이라 긴장도 많이 했을 것"이라며 "수강생 모두 학원 교육시스템을 충실히 따른 결과, 뚜렷한 성적을 낼 수 있었던 것 같다. 앞으로도 뷰티아카데미 수강생들이 교육에만 전념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고 차별화된 커리큘럼 추구하여 아낌없는 수강 지원을 펼치겠다. 또한 진로상담 등 개인별 멘토로 수강생들의 미래를 책임질 수 있는 학원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아름다운사람들은 20년 전통의 전국 대규모 토탈 전문 미용학원이며, 메이크업 및 헤어, 네일아트, 피부미용 등의 교육서비스를 제공한다. 아름다운사람들 미용학원의 캠퍼스는 종로와 강동(천호)을 비롯해 노원, 일산, 의정부에 자리 잡고 있다. 이외에 이천 및 평택, 대구, 순천 등 총 30개의 캠퍼스가 전국에 위치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