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화상영어 전문 교육브랜드 민트영어가 2016 고객만족브랜드대상 인증식에서 교육(전화영어·화상영어)부문 1위를 수상했다고 전했다.
2016 고객만족브랜드대상은 국내 소비자들을 만족시킨 브랜드 검증을 위한 행사로, 각 분야별에 대한 전문가의 심사를 통해 브랜드가 선정된다. 이에 따라 민트영어는 기본적으로 영어 공부에 적합한 차별화된 학습 커리큘럼을 제공하여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였다는 평이 이어져 본 시상식에서 1위를 수상했다.
민트영어는 수강 회원들의 실력에 맞는 전화·화상영어회화화를 포함한 토익스피킹과 토플스피킹, 아이엘츠스피킹, 영어면접 등의 커리큘럼을 구성하여 제공하고 있다. 이외에도 기초부터 고급레벨까지 학습 회원의 수준별, 단계별에 맞는 교재를 자체 제작하여 효율적인 학습을 진행할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다.
또한 회원들이 직접 수업시간과 원어민강사, 교재 등을 자유롭게 변경할 수 있도록 'DIY시스템'을 도입했다. 해당 시스템은 '오늘 하루만 수업시간 변경하기', '다음시간부터 완전히 수업시간 변경하기', '수업하루 연기하기', '잔여수업 앞당겨서 오늘 수업 벼락치기' 등을 활용해 결석 없이, 각 회원들이 본인의 스케줄에 맞춰 조정할 수 있도록 제공된다.
더불어 본 교육업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원어민강사 프로필을 100% 공개하고 있으며, 유아·초·중등교육 자격증 소지 영어교육전공자와 TESOL자격을 갖춘 강사진들로 구성되어 있다. 이와 함께 회원 1명당 2명의 매니저를 배정하여 토익스피킹과 토플스피킹, 아이엘츠스피킹, 영어면접 등 수업 진행 시, 불편사항 등을 바로 해결할 수 있는 시스템도 갖춰져 있다.
아울러 민트영어는 수강회원들의 외국어 실력 향상을 돕고자 원어민강사에게 직접 문법교정을 받을 수 있는 '영어첨삭지도 서비스'를 무료제공 중이다. 이 서비스는 국내 최장길이 2,500byte(A4용지 2장 이내로 MP3 첨삭도 가능하며, 첨삭 강사를 직접 선택할 수 있다.
민트영어 정명진 대표는 "전화영어, 화상영어 등의 학습을 희망하는 회원들을 위해 다양한 학습 커리큘럼 구성으로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였기에 2016 고객만족브랜드대상 1위를 수상할 수 있었다"며 "이를 기반으로 하여 앞으로도 양질의 강의 콘텐츠는 물론 차별화된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전했다.
한편, 민트영어는 다양한 무료수업 이벤트를 주기적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해당 이벤트를 통해 포인트를 적립 받아 수업에 활용할 수 있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및 문의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