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명품 유아용품 브랜드 콩코드코리아(CONCORDKOREA)는 오는 11월 10일(목) ~ 11월 13일(일)까지 대구에서 열리는 '대구 베이비엑스포&키즈'에 참가한다.
이번 전시회에서 콩코드코리아는 주력카시트인 '트랜스포머 주니어카시트'를 무려 3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며 구매 고객에게 넥롤(목베게)을 증정한다.
덤으로 후기 이벤트 참여시에는 신세계 상품권도 추가 사은품으로 지급된다.
이외에도 'NEO 유모차'를 무려 40% 할인, 신생아용 카시트 및 요람형 슬리퍼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콩코드 트래블플러스 세트'는 45% 할인,
안전성 甲 '울티맥스.3'를 무려 30% 할인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진행중이다.
또한, 콩코드만의 특색이 있는 리미티드 에디션 스윗커리와 정글그린 역시 박람회 현장에서 볼 수 있으며 최대 45%까지 할인행사를 한다.
리미티드 에디션에 걸맞는 고급스러운 마감으로 디테일이 조금 더 업그레이드 되어 엄마들의 시선을 한 몸에 받을 수 있는 디자인이 특징이다.
콩코드코리아 마케팅 담당자는 11월 11일 빼빼로데이를 맞이하여 현장에서 진행할 수 있는 이벤트를 열어 참가해주시는 고객들에게 소정의 사은품으로 빼빼로를 증정한다고 전해왔다.
콩코드 부스사진과 제품사진을 찍어 블로그 및 SNS에 올려 인증된 즉시 현장에서 빼빼로를 증정해주고 있다고 전해왔다.
한편 '대구 베이비엑스포&키즈'에 참가하는 콩코드코리아의 제품은 Exco J-32부스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콩코드코리아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