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개인회생대출, 신용회복대출, 파산면책대출은 제2금융권 저축은행에서

안형석 2016-11-07 00:00:00

개인회생대출, 신용회복대출, 파산면책대출은 제2금융권 저축은행에서

최근 들어 주변에서 '빚 없으면 부자'라는 말을 흔히 사용하고 있다. 그만큼 빚이 없는 사람을 보기 드물다는 뜻이다. 서민들의 생활수준과 경기는 날이 갈수록 척박해졌다. 서민들이 빚을 지지 않고 살아갈 수 없는 환경 속에 처해지는 경우가 빈번해지면서 개인채무가 늘어나 개인회생신청자들도 급격히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

개인회생자 및 신용회복자, 파산면책자 등 채무조정을 한 사람들이 사상최고치로 기록되면서 개인회생자대출 및 신용회복자대출, 파산면책자대출 등과 같은 저신용자대출 상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 때문인지 금지명령 없이 사건번호만 나오더라도 인가전 대출이 가능한 개인회생사건번호대출, 개시결정대출상품이 연이어 출시되고 있다.

그러나 사고나 질병, 자녀학자금, 개인생활비 등 급한 돈이 필요하거나 개인회생중, 신용회복중, 파산면책중인 경우, 사실상 시중은행권에서 대출이 힘들기 때문에 개인회생대출상품이 있음에도 개인회생대출자격 또는 개인회생대출조건을 몰라 난처한 상황을 겪을 가능성이 크다. 이러한 채무조정자들의 급한 마음을 이용한 불법대출 및 보이스피싱이 기승을 부리고 있으니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개인회생대출을 받을 수 있는 개인회생대출상품인 개인회생자대출 및 신용회복자대출, 파산면책자대출 등과 같은 상품을 찾기 위해서는 만일 일어날 수 있는 피해를 받지 않기 위해 특별히 주의를 기하면서 개인회생자대출자격 및 개인회생자대출신청 등 개인회생대출가능한곳에 대한 정보를 꼼꼼히 알아봐야만 한다. 또한 금리가 저렴한 제2금융권 저축은행과 우선 상담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전문가들은 말한다.

대한저축 엔터론 관계자는 "채무조정중 다급한 상황이 발생하게 되면 급한 마음에 대출을 알아보다 불법대출 및 보이스 피싱의 피해자가 되는 사례가 많다"며 "금품이나 수수료를 요구하는 곳이 있으면 즉시 금융감독원(1332) 또는 경찰청(112)에 신고하라"고 세심한 주의를 당부했다.

대한저축 엔터론은 개인회생사건번호대출 및 개인회생개시결정대출, 개인회생인가전대출, 개인회생중대출 등의 상품을 상담할 수 있는 전문 상담소를 운영 중이며, 개인회생인가후대출이 필요 시 개인회생추가대출, 개인회생대환대출, 개인회생미납대출등 다양한 상품을 운용하고 있는 것으로 유명하다. 더불어 대한저축 엔터론은 개인회생, 신용회복, 파산면책을 진행 하는 분들의 고충을 해결하기 위해 대출금리 완화를 지속적으로 추구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엔터론 관계자는 "다년간 개인회생자, 신용회복자, 파산면책자에 대한 대출을 진행 해왔으며 현재 16.9%~24.9%의 차등 금리 적용이 가능해졌다"라면서 "채무조정의 성실납부 여부와 납부 회차, 신청자의 정상생활 복귀 의지, 직장의 근속 연수, 대기업 근무자 및 공무원, 교사, 군인 등 우량 직군에 따라 고객 여건을 종합적으로 판단해 고객에 맞는 이율 산출이 가능하며, 종합적인 고객 여건을 판단하여 고객에 맞는 이율의 산출 역시 가능하다"고 전했다. 이는 대한 저축은행 엔터론만의 노하우인 셈이다.

엔터론은 신규대출 뿐만 아니라 고금리 대부업 대출을 사용하고 있는 서민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을 주고자 대부업 대출을 낮은 금리로 전환 할 수 있는 대환대출도 가능하도록 했다. 또한 개인회생자, 신용회복자등 채무조정을 완료한 사람들이라 하여도 바로 신용 등급이 향상되는 것은 아니나, 열심히 채무조정을 완료하신 사람들에 대해 엔터론은 17%로 초반 때 금리의 개인회생면책대출, 개인회생면책후 대출 상품을 출시하였으며 한도도 최고 3천만 원까지로 상향하였다.

소비자의 상황에 맞게 가능한 한 낮은 금리의 대출을 소개하고 있는 대한저축은행 엔터론은 페이지(dhbank.net)를 방문하거나 전문 대출 상담사와 토, 일요일 상관없이 언제든지 대표번호 (02-432-2300)을 통해 상담 가능하다.

온라인뉴스팀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