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트영어가 '2016 고객만족브랜드대상'에서 전화영어·화상영어 부문 대상에 올랐다고 밝혔다.
이번 수상은 올 상반기에 치러진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도 1위'에 이은 것으로, 분야별 전문가 심사를 통해 이뤄졌다.
민트영어는 회원 스스로 수업시간이나 교재, 강사를 자유자재로 변경할 수 있는 DIY 시스템을 구축해 수상의 기반을 쌓았다.
DIY시스템을 통해 회원들은 '수업 하루 연기하기', '오늘 하루만 수업시간 변경하기', '잔여수업 앞당겨서 오늘 수업 벼락치기' 등을 활용하여, 화상영어회화, 영어면접 준비의 연속성을 유지할 수 있게 됐다.
또한, 수강생들은 전화영어가격에 대한 부담을 줄여 영어공부(아이엘츠스피킹, 오픽 등) 목적에 맞는 다양한 커리큘럼을 경험해 볼 수 있다.
강의 수강 시 회원들은 자체 제작 교재를 통해 기초부터 고급까지 전체 영어회화 단계별 학습을 진행하게 된다.
강사의 차별화된 교육 역량을 발휘하기 위한 다양한 노력 역시 이번 고객만족브랜드대상 수상의 이유였다.
현재 공식 사이트에서는 회원 스스로 초등학생화상영어 강사의 교육역량을 확인해 볼 수 있도록 강사 프로필을 100% 공개하고 있다.
본사 측은 현지 총 2곳의 교육센터를 설립하여 원어민전화영어를 담당할 강사를 직접 선발하고 있으며, 자체 트레이닝을 진행해 검증된 강사만 수업에 투입하고 있다.
아울러 전화영어, 화상영어가격에 대한 부담 없이 원어민에게 직접 전화영어표현 문법을 교정 받을 수 있는 '첨삭지도' 서비스도 운영 중이다.
영어첨삭지도 서비스를 신청하면 국내 최장길이 2500byte(A4용지 2장 이내)분량의 원어민 MP3 첨삭이 가능하며, 첨삭 강사를 직접 선택할 수도 있다.
이외에도, 원어민화상영어 및 필리핀전화영어 등을 진행할 경우 회원 1명당 2명의 매니저가 배정되어 수강 관련 질문, 불편사항의 빠른 해결이 가능하다.
민트영어 정명진 대표는 "화상영어수업과 전화영어회화를 진행하는 데 강사의 역량과 단계별 커리큘럼이 중요함을 반영하여 교육 서비스를 구성한 결과, 수상을 할 수 있었던 것 같다. 토익, 토플 스피킹 수험생뿐 아니라 전화영어가격비교, 화상영어순위를 원하는 소비자들의 기대에 걸맞은 커리큘럼을 꾸준히 개발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어린이화상영어부터 비즈니스전화영어까지, 모든 교육의 지속적인 만족을 위해서는 교재 자체 제작 여부가 중요하다. 실제 수업과 직접 연계된 교재는 전화영어순위를 판가름하는 주요 요소이기 때문이다. 본사는 교재가 전화영어추천 만족도와 교육의 연속성을 결정한다는 점을 바탕으로 자체 교재 개발에 힘쓰고 있다. 앞으로도 수강생들이 여행영어의 자신감을 키울 수 있길 응원하겠다. 전화, 화상영어추천을 원하는 이들의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한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