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집에서 모공, 피지잡고 매끈하게 피부 좋아지는 법

이예주 2016-10-04 00:00:00

집에서 모공, 피지잡고 매끈하게 피부 좋아지는 법

사람들의 피부타입은 크게 지성, 건성, 복합성 피부로 나눌 수 있지만 그 중 예민한 민감성 피부를 동시에 가지고 있는 사람들이 많다. 하지만 여름철 자외선에 노출과 환절기 날씨로 피부관리가 절실하다. 관리를 제대로 하지 않으면 가을철에도 피부 트러블이나 가려움증을 발생시킬 수 있다.

피부가 건조한 건성피부의 사람들은 얼굴 피부결을 매끄럽게 개선하기 위해 비비크림이나 파운데이션을 사용해도 화장이 뜨는 경우가 많은데 좋은 피부로 만들기 위해 피부 보습에 신경 쓰는 것이 중요하며 고보습 스킨로션 등으로 관리해주는 것이 좋다.

또 과다한 피지가 분비되는 지성 피부 좋아지는 법으로 과잉 피지를 조절해 주는 스킨로션, 수분크림 등의 기초화장품을 사용해주는 것과 피부노폐물을 제거하기 위해 세정력이 좋은 클렌징 제품을 통해 피부 자극 없는 세안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다.

하지만 자신이 지성피부인지 건성피부인지 알지 못한 채 기초화장품이나 수분크림 등을 무분별하게 사용한다면 피부를 좋아지게 만들려고 사용한 화장품이 오히려 악영향을 미쳐 큰 트러블이 일어 날 수 있다,

7년 연속 랭키닷컴 기능성화장품 1위 브랜드의 TS 케어 3-SETP는 지성피부의 과잉 피지로 인한 트러블과 미백 기능성으로 고르지 못한 피부톤을 환하게 가꾸어준다. TS 클래리파잉 토너는 민감해진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주고 수렴 효과로 모공 관리에 도움을 주며 지성피부의 번들거림과 피지 케어 효과로 산뜻한 피부로 가꾸어 주며 TS 스팟플러스는 여드름성 피부에 사용이 적합한 스팟 제품으로 민감해진 부위의 진정에 도움을 주며 5가지 식물성 수렴성분으로 이뤄진 특허 성분 함유로 모공 관리에 효과적이다. 마지막으로 TS 프로폴리스 세럼으로 얼룩덜룩 고르지 못한 피부 톤을 고르고 환하게 가꾸어주며 프로폴리스 성분으로 민감해진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준다.

피부 좋아지는 법으로 무분별한 화장품 사용은 화장품이 아닌 피부과 치료를 해야 될 수 있기 때문에 기초화장품이나 수분크림을 사용했지만 트러블이 일으켰다면 자신이 건성피부인지 지성피부인지 알고 사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