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듀오가 오는 9월 30일(금) 저녁 7시 30분부터 약 90분간 강남역 본사에서 이명길 연애코치가 진행하는 '제1회 연애능력평가'를 개최한다고 29일 전했다.
본 강연 진행을 맡은 이명길 연애코치는 방송인, 작가, 칼럼니스트로 활동하며 연애능력평가고사, 썸과 연애 사이 등 10권을 책을 출간했다. 이어 2013년 한국고용정보원 직업사전에 '연애코치'를 정식 직업으로 등록시켰으며, 2004년 이후 지금까지 삼성, LG, 포스텍, 서울시민청 등에서 약 600회의 연애특강을 진행해왔다.
업체 측 설명에 따르면 올 가을 좋은 사람과의 인연을 꿈꾸는 미혼남녀에게 연애 치트키를 전수하고자 '제1회 연애능력평가' 연애특강을 준비하게 됐다.
오는 30일 진행될 연애특강은 연애에 서툰 미혼남녀가 토크 콘서트 형식의 강연을 직접 참여하여 소개팅, 데이트, 밀당, 연애상식, 남녀의 연애심리 등에 대한 고민을 함께 나눌 수 있다.
이명길 연애코치는 "이번 연애특강을 통해 잠들어있던 연애세포를 자극해 좋은 인연을 만났으면 좋겠다"며 "연애를 시작하고 싶은 대한민국 20대, 30대 미혼남녀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석할 수 있으니 많은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결혼정보회사 듀오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