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교육 브랜드 민트영어가 '2016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도 1위' 시상식에서 전화영어•화상영어 교육부문 1위를 수상했다고 전했다.
'2016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도 1위' 시상식은 소비자들이 각 분야별 브랜드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하여 제품, 서비스 등의 우수성 검증을 위한 행사로 진행되었다. 이에 따라 민트영어는 소비자에게 차별화된 학습 서비스를 제공하여 만족도를 높였다는 평을 받아 본 시상식에서 1위를 수상하였다.
민트영어는 기본적인 영어 학습 목적에 맞는 단계별 커리큘럼과 자체 제작 교재로 효율적인 영어공부가 가능하다. 또한 회원 1명당 2명의 매니저가 배정되어 수업 내용 및 진행, 불편사항 등을 빠르게 해결할 수 있다.
특히 해당 교육업체는 회원 스스로 필리핀전화영어•어린이화상영어•영어회화 등의 수업시간이나 교재 또는 강사를 변경할 수 있는 'DIY 시스템'을 도입했다. 해당 시스템은 고객센터에 전화하지 않고 'DIY 시스템' 기능은 '오늘 하루만 수업시간 변경하기', '다음시간부터 완전히 수업시간 변경하기', '수업 하루 연기하기' 등의 기능을 활용해 개인이 직접 스케줄을 조정할 수 있는 장점을 갖고 있다.
이에 업체 측은 결석 없이 필리핀전화영어와 어린이화상영어를 비롯한 영어회화 등의 수업에 꾸준히 참여할 수 있는 학습환경이 제공된다고 설명한다.
더불어 현지에는 총 2곳의 교육센터에서 화상영어•전화영어 원어민 강사를 추천 및 선발하고, 자체 트레이닝을 통해 검증된 강사만 수업에 투입하고 있다. 이와 함께 소비자 신뢰도와 투명성을 위해 홈페이지 내 강사 프로필이 100% 공개되어 있다.
아울러 민트영어는 회원들의 영어학습 실력 향상을 돕기 위해 가격에 대한 부담없이 원어민 문법 교정이 가능한 '영어첨삭지도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 중이다. 이 서비스는 첨삭 강사를 직접 선택해 국내 최장길이 2500byte(A4용지 2장 이내)분량의 원어민 MP3첨삭이 가능하다.
민트영어 정명진 대표는 "최근 해외여행회화나 영어면접 등을 준비하는 사람들이 증가하고 있는 추세다"며 "영어 실력을 향상 시키기 위해서는 전화영어추천•화상영어추천과 함께 어떠한 학습 서비스가 제공되는지, 검증된 원어민 강사인지 등을 확인 후 업체를 선택하는 것이 도움된다"고 전했다.
이어 "이번 '2016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도 1위' 수상에 힘입어 앞으로도 많은 회원들이 영어공부에 재미를 붙일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와 양질의 강의 콘텐츠 제작에 힘쓸 것이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