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한호전 호텔관광경영학과정, 2016 뮤직 페스티벌 '한호전판 복면가왕' 개최

안형석 2016-09-26 00:00:00

한호전 호텔관광경영학과정, 2016 뮤직 페스티벌 '한호전판 복면가왕' 개최

한국호텔관광실용전문학교(이하 한호전)는 오는 10월 11일, 한호전의 첫 번째 음악축제 '2016 MUSIC FESTIVAL'를 공식적으로 개최할 계획이다. 3주 앞으로 성큼 다가온 '2016 MUSIC FESTIVAL' 는 모 케이블채널 인기예능 프로그램인 '복면가왕'의 컨셉을 차용하여 참신하고 획기적인 구성으로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2016 MUSIC FESTIVAL는 한호전에서 첫 번째로 열리는 유래없는 음악 대축제로서, 한호전 학생들과 안산시민 모두가 관람 가능하도록 계획되었다. 페이스북과 카카오스토리 등의 SNS 이용자들은 본 행사의 홍보게시물을 보고, 선정적이고 자극적인 홍보 포스터 및 홍보 문구로 늘 도마에 오르던 여타 대학의 축제와는 달리 축제 본연의 목적에 충실하며, 건전한 축제문화를 자리잡기 위한 한국호텔관광실용전문학교 학생회의 노력과 취지가 절실히 느껴진다는 의견을 보이고 있다.

본 대회는 한호전 재학생 및 한호전 교직원이라면 누구든지 참여가 가능하며, 한호전에서 위탁교육을 받고 있는 고등학생들까지 참여가 가능하도록 계획되었다. 참가자들은 '복면가왕' 컨셉에 맞게 주최측에서 준비한 가면과 의상을 착용하고 각자 준비한 노래를 완창으로 부르게 된다. 노래의 장르에는 제한이 없으며, 청중평가단의 평가를 통하여 수상여부가 결정된다. 영예의 대상 수상자에게는 시가로 백만원을 호가하는 MAC PC가 수여되며 그 외에도 자전거와 백화점 상품권 등이 상품으로 준비되어 있다.

이번 '2016 MUSIC FESTIVAL'를 준비하면서, 한호전 호텔관광경영학계열 학생회의 총괄을 맡고 있는 유기남 학회장은 "한호전 유일무이의 대규모 음악축제를 준비하고 있는 과정에서 무거운 책임감과 중압감이 드는 것은 사실이지만, 생각보다 많은 학생들과 안산시민 분들이 큰 관심을 보여주고 있고 그와 더불어 많은 참가신청이 들어오고 있어 행사를 개최하는 주최자로서 큰 성취감과 감사를 느끼고 있다. 한호인들의 넘치는 끼와 열정 그리고 젊음의 에너지를 서로 공유하면서, 한 번 뿐인 대학생활의 추억과 감동을 만들어내고자 본 행사를 계획하였다. "며 소감을 밝혔다.

한편으로 한호전 호텔관광경영학과정의 분야별로 맞춤형 취업교육프로그램을 개설해 운영하고 있다. 해당 취업 맞춤형 프로그램은 해당 분야 전문가들과 한호전의 스타 교수진의 노하우와 경험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프로그램으로 취업을 하는데 필요한 실무능력, 어학능력, 자기소개서 작성 및 면접노하우까지 취업에 필요한 다양한 교육이 제공되고 있다. 특히 한호전의 K-호텔리어 마스터과정과 K-투어리즘 마스터과정을 이수한 학생들에게 학교와 연계된 산합협력기관들을 통하여 인턴쉽 및 정규직 취업까지 논스톱으로 진행된다는 특장점을 가지고 있다.

이밖에도 한호전 에서는 호텔조리사 및 쉐프를 양성하는 호텔조리학과, 호텔 파티쉐, 바리스타 및 제과제빵사를 양성하는 호텔식음료제과제빵계열 바리스타과, 카지노딜러 및 전문 호텔리어, 관광분야 전문가를 양성하기위한 호텔관광경영계열 등 다양한 전공 과정들이 운영되고 있다.

현재 한호전은 호텔조리학과, 바리스타과를 비롯한 전 학과의 2017학년도 신입생 예비모집을 위한 원서접수를 진행하고 있으며 한호전 홈페이지 및 모바일 홈페이지를 통하여 접수가 가능하다.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