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웨딩컨설팅 전문 듀오웨드, 제1회 브라이덜페어 첫 선

안형석 2016-09-23 00:00:00

웨딩컨설팅 전문 듀오웨드, 제1회 브라이덜페어 첫 선

듀오웨드(대표 박수경)가 웨딩컨설팅 전문가들이 모인 '제1회 브라이덜페어'를 첫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 행사는 10월 2~3일, 서울 삼성동 소노펠리체 컨벤션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브라이덜페어의 주요 특징은 기존 웨딩박람회에 '프라이빗 웨딩드레스쇼'를 더한다는 것이다.

10월 2,3일 오후 4시부터 약 1시간 동안 진행되는 웨딩드레스쇼를 통해 2017 S/S 신상 드레스 모델 핏은 물론 최신 유행 트렌드를 다채롭게 비교해볼 수 있다.

예비부부들은 또한 웨딩페어에서 직접 의상을 착용해볼 수 있는 '웨딩 스타일링 체험존' 참여 기회도 얻게 된다.

참여는 사전 신청을 통해 무료로 이뤄지며, 촬영 포즈 연습과 드레스/턱시도 피팅, 메이크업 시연 등의 혜택을 경험해 볼 수 있다.

결혼준비과정의 편의성을 높인 '웨딩 패키지(스튜디오/드레스/메이크업)' 할인 혜택 역시 이번 웨딩박람회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날 예비부부들은 웨딩 패키지 선택 시 최대 150만 원까지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업체 측은 스테디셀러 브랜드만 모은 '트렌디 패키지'와 유명 연예인 선택 브랜드를 총집합한 '하이엔드 패키지', 스냅촬영이 추가된 '리얼 스냅 패키지' 정보를 소개할 예정이다.

아울러 행사장 내 '럭키드로우 이벤트' 참가자 전원에게 풍성한 선물이 제공된다.

웨딩페어 주최 측은 이와 관련 "신혼집에 향긋한 내음을 선물할 '프리미엄 커피머신'과 예비신부들의 품격을 높일 '크리스탈 프롬 스와로브스키' 등 다양한 경품들을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이외에, 혼수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예비부부들은 한복 피팅 체험 및 전문가 상담을 거쳐 본인에 어울리는 색상, 디자인을 선택하는 것이 가능하다.

듀오웨드 관계자는 "웨딩페어 혼수 이벤트를 통해 한복과 예복, 청첩장 브랜드를 선택하면 최대 50%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을 것"이라며 "또 예비부부들에게는 전문가 상담과 더불어 웨딩, 혼수, 허니문 등 각종 결혼준비 정보가 제공된다"며 "인기 지역 허니문을 계약할 경우 가격 할인은 물론 무료 스냅 촬영, 객실 업그레이드 서비스가 제공되니 많은 참여 부탁 한다"고 전했다.

웨딩박람회 이벤트 정보 및 참여 문의는 듀오웨드 공식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