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레브론이 '컬러스테이 파운데이션(건성용)'과 '컬러스테이 2 in 1 파운데이션&컨실러'를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은 전국 올리브영 매장과 공식몰 코코넛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레브론의 F/W 시즌 맞이 라인업을 통해 '컬러스테이 파운데이션'은 지•복합성용뿐 아니라 건성용 제품이 추가됐다.
지성, 복합성 피부의 경우 보송한 타입의 제품을 선택할 수 있으며, 중/건성 피부는 촉촉한 제형의 신제품을 통해 부드러운 사용감을 경험해 볼 수 있다.
또 다른 신제품 '컬러스테이 2 in 1 파운데이션&컨실러'는 메이크업 편의성과 지속력에 중점을 둬 가을, 겨울에도 끈적임 없는 마무리를 선사한다.
메이크업 시 파운데이션과 컨실러를 동시에 사용할 수 있으며, 피부타입에 따라 4가지 컬러를 다양하게 선택하는 것도 가능하다.
레브론 김한울 대리는 "지난 폭염으로 다소 어두워진 피부톤 때문에 환한 피부 연출을 원하는 고객들의 니즈에 발맞춰 '컬러스테이 2 in 1 파운데이션&컨실러'를 선보이게 됐다. 이번 신제품은 고커버 밤타입의 파운데이션을 포함해, 피부톤 고민을 완화해 볼 수 있다"며 "많은 고객 분들이 2016, F/W 메이크업 트렌드를 경험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