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샌드위치 카페 퀴즈노스가 21일 신메뉴로 '코리안 트레디셔널(Korean Traditiona) 샌드위치'를 출시했다.
'샌드위치에 한국의 전통한 맛을 더하다'를 표방한 '코리안 트레디셔널' 샌드위치는 연한 간장 맛이 일품인 부드러운 직화 포크 불고기에 볶음 김치를 넣고 모짜렐라 치즈를 오븐에 구워 더욱 쫄깃한 식감과 고소한 풍미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처음으로 국내산 쌀로 만든 프리미엄 수제 치아바타 브레드를 사용해 쫄깃하고 부드러운 맛을 강화했다.
'코리안 트레디셔널'은 퀴즈노스의 대표 메뉴인 '트레디셔널(traditional)'제품과 '코리안(Korean)'의 합성어로써 가을에만 한정적으로 출시되며, 미국과 한국 퀴즈노스가 공동 연구, 개발한 메뉴이다. 2013년 첫 선을 보인 이후 소비자 고객 조사를 통해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 금년 네 번째 불고기 시리즈를 출시하게 됐다.
퀴즈노스는 '코리안 트레디셔널' 출시를 기념해 신제품 구매후 영수증을 매장 추첨함에 넣으면 추첨을 통해 뮤지컬 아이다 S석 2매 20명, 퀴즈노스 5만원 상품권 20명, 코리안 트레디셔널 샌드위치 모바일 시식권 50명 등 경품을 증정하는 '퀴즈노스 가을 신제품 이벤트'를 10월 13일까지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