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탄성 마사지볼과 통풍시트 탑재, 기본기와 편의성 동시에 잡아
종합헬스케어기업 휴테크는 8월 말 출시된 루씨르 안마의자에 이어, 마사지감에 중점을 둔 신제품i1(아이원) 안마의자를 출시했다고 전했다.
"내가 원하는 단 하나의 안마의자"라는 개발컨셉으로 출시된 i1 안마의자는, 유니크하고 부드러운 바디라인에 카페라떼를 연상시키는 마일드한 컬러감을 매치하여 한적한 오후의 여유로운 휴식을 표현하고자 했다는 설명이다.
한 편, i1 안마의자는 자사 최고급 모델인 카이 안마의자와 동일한 고탄성 마사지볼을 장착하였다. 마사지볼은, 자동차의 모든 부분이 결국 타이어 하나로 지면에 닿는 것처럼 마사지 모듈의 주무름, 두드림, 지압 등의 작용을 직접 몸에 전달해주는 역할을 하는 안마의자의 핵심 부품 중 하나다.
해당 마사지볼의 특징은, 자사모델 대비 0.5cm~1cm 사이즈를 키워 마사지 작용이 몸에 전해지는 면적과 깊이감을 향상시켰으며, 동시에 고탄성 실리콘 소재를 사용해 마치 사람의 손 마사지와 같은 느낌을 구현해 낸 것이 특징이다. 또한, i1 안마의자는 기존 자사 안마의자 대비 마사지모듈의 상하 이동속도를 50% 줄이고, 주무름 동작은 그대로 유지해, 결과적으로 동일한 신체 면적을 기존 대비, 두 배 이상 밀도 있게 주물러주는 마사지를 구현해 냈다는 설명이다.
이외에도 무단계 전동 리클라이닝 시스템과 공기압 에어셀이을 활용하여 전신을 늘려주는 스트레칭 프로그램, 앉은 자세의 무게점을 분산시켜 편안한 자세로 안마를 받을 수 있는 무중력 시트 설계, 등받이가 누우며 앞으로 전진되는 슬라이딩 기능 등 최신 기능이 빠짐 없이 적용되어 만족도를 높였다. 또한, 특허 받은 기술력을 바탕으로 설계한 안마의자 전용 통풍시트를 출시, 고급차에서나 누릴 수 있던 기능을 안마의자에서도 가능케 하였다. 휴테크는 앞으로도 고객이 원하는 니즈를 앞선 차원이 다른 신제품을 출시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i1 안마의자는 일시불 및 할부, 안마의자렌탈 등 다양한 방법으로 구매 가능하며, 제품 정보는 전국 직영전시장 또는 휴테크 공식 홈페이지와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